포스터= 임대 아파트
포스터= 임대 아파트

연극 ‘임대아파트’는 현실과 이상의 괴리 속에도 불구하고 꿈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청춘들이 임대아파트에서 초현실적인 일들을 겪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극단 청국장(김한길대표)의 대표작으로서 영화제작사 26컴퍼니(연출 박성일,고희선)가 재 각색하여 새롭게 제작되어진다.

이번 제작에 참여하는 26컴퍼니는 나를 찾아줘(주연 이영애, 유재명), 다시,봄(주연 이청아, 홍종현), 새콤달콤(주연 장기용, 채수빈) 등 다수의 영화를 제작한 영화제작사로서 연극은 첫 도전인 만큼 그 기대가 크다.

이번 2월 8일 개봉한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주연 이동휘, 정은채) 또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드라마, 영화, 연극 등 다수의 작품을 소화하며 입지를 다지고 있는

고은민, 김소라, 김하진, 동현배, 마웅규, 박성일, 박소희, 서지원, 연제형, 오승희, 이명준, 이영아, 이정연, 이혜빈, 이효희, 장서원, 최진욱 배우가 캐스팅 되어 일상의 고단함 속 현대인들이 놓치고 있던 희망과 청춘에 관한 응원을 전할 예정이다.

연극 ‘임대아파트’는 오는 3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두 달 간 대학로 공간아울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인터파크티켓(1544-1555) 및 네이버예약 에서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