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귀를 기울이면>이 첫사랑의 풋풋한 감성이 묻어나는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지브리 스튜디오 애니메이션 원작의 <귀를 기울이면>은 중학생 시절,

서로 꿈을 이루고 다시 만나기로 약속한 ‘시즈쿠’와 ‘세이지’가 10년 후 일본과 이탈리아를 오가며 꿈과 사랑을 키워가는 첫사랑 감성 로맨스이다.

1995년 공개된 지브리 스튜디오 애니메이션 원작을 첫사랑의 풋풋한 감성을 담아 실사 감성 로맨스로 탄생시켰다.

이미지출처(넷플릭스)= 귀를 기울이면(Whisper of the Heart)
이미지출처(넷플릭스)= 귀를 기울이면(Whisper of the Heart)

어린 시절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봤을 꿈과 사랑에 대한 추억을 아름답게 그려낸 지브리 최초의 로맨스 애니메이션이어서 완성도 높은 원작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무엇보다 동화 작가를 꿈꾸는 ‘시즈쿠’와 세계적인 첼리스트를 꿈꾸는 ‘세이지’의 풋풋하고 설레는 첫사랑 스토리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해 더욱 짙은 감성으로 다가온다.

모두가 궁금했던 두 사람의 10년 후의 이야기와 서로의 꿈을 위해 잠시 헤어졌던 두 사람의 성장 스토리가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순간도 잊은 적 없어’의 한마디는 일본의 ‘시즈쿠’와 이탈리아의 ‘세이지’가 서로를 그리워하고 있는 감정을 담고 있어 안타까운 이들의 만남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상영시간 115분. 4월 개봉 예정.

포스터= 귀를 기울이면(Whisper of the Heart)
포스터= 귀를 기울이면(Whisper of the Heart)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