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김연경이 깔끔한 화이트와 포인트 컬러로 매치한 ‘연경신’의 새 집을 공개한다. ‘갓연경’의 비(非)시즌 모닝 루틴이 공개. 오는 1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1년 9개월여 만에 돌아온 배구선수 김연경의 일상이 공개된다.

김연경은 “오랜만에 왔어요. 어색 어색”이라는 수줍은 인사로 ‘나 혼자 산다’ 복귀를 신고한다. 이사 온 지 1년이 넘은 ‘연경 하우스’는 천장과 벽, 바닥이 온통 깔끔한 화이트에 컬러풀한 가구와 그림, 소품으로 포인트를 준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연경은 “깔끔의 비결은 청소”라며 먼지 한 톨도 용납하지 않는 ‘깔끔 신(神)’ 의 면모를 보여준다. 일어나자마자 세수와 양치를 마친 그녀는 정갈하고 예쁜 화장대 앞에서 피부 관리 후 이불 칼 각 정리, 돌돌이 무한 루프 등 청결 유지에 극도로 신경 쓰는 모습이다.

급기야 윌슨의 위생 상태까지 매의 눈으로 점검하는 깔끔 연경의 잔소리가 웃음을 자아낸다. 김연경은 공복 상태에서 요가와 자전거 운동 후 배고픔을 요구르트로 가볍게 채운다.

비시즌엔 운동량이 줄어들어 식단 조절을 위해 하루 두 끼만 먹는다는 김연경은 배가 채워지지 않았는데도 꾹 참는 ‘파워 J형’혹독한 자기 관리법이 감탄을 부른다.

트로피로 가득한 배구 황제 김연경의 서재는 경이로움 그 자체. 김연경이 서재에서 아침부터 영어와 스포츠 공부 삼매경에 빠진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모은다.

IOC(국제올림픽위원회) 선수 위원에 도전한 김연경의 노력이 공개될 본방송에 궁금증이 솟구친다. 깔끔 끝판왕 김연경의 비시즌 모닝 루틴은 오는 1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