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영화제 시즌1 @순천(NamDo Film Festival, 이하 NDFF)이 ‘남도 Everything’을 테마로 올해 10월 11일(수)부터 16일(월)까지 6일간 순천시 및 전라남도 일원에서의 개최 일정을 공식 확정했다.

전라남도와 순천시가 주최하고 (사)전남영상위원회가 주관하는 남도영화제 시즌1 @순천이 오는 10월 11일(수)부터 16일(월)까지의 개최 일정을 공식 확정하고, 상영작을 공개 모집한다.

‘남도 Everything’을 테마로 전라남도 순천에서 열리는 남도영화제 시즌1 @순천은 남도 지역이 가진 ‘멋’을 토대로 전 세대가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영화 축제를 지향한다. 또한 제작지원 프로그램 및 상금이 있는 경쟁 부문 시상도 도입된다.

6월 19일(월)부터 시작하는 남도영화제의 첫 국내 작품 공모는 대한민국 국적의 창작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단, 2022년 5월 이후 제작된 작품을 대상으로 한다.

장편은 러닝타임 60분 이상, 단편은 60분 미만 기준으로 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출품이 가능하며, 7월 31일(월) 15시까지 장편과 단편 모두 동시 마감한다.

작품상 포함, 총 3,000만원 상당의 상금 및 부상을 시상할 예정이다. 국내 작품 공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ndff.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남도 Everything’ 남도영화제 시즌1 @순천은 10월 11일(수)부터 16일(월)까지 전라남도 순천시 일원에서 6일간 개최된다. 남도영화제의 비전과 차별성을 드러내기 위해, ‘회’가 아닌 ‘시즌’을 최초로 도입하였으며 매년 시즌제로 진행한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