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은 곱빼기, 우정은 찐~하게

포스터=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이 12월 개봉을 앞두고 예고영상을 공개했다. [감독: 타카하시 와타루 | 각본: 우에노 기미코 | 원작: 우스이 요시토 | 수입: CJ ENM | 배급: CJ 엔터테인먼트 ]

올 겨울 최고의 기대작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은 ‘짱구’와 친구들이 살고 있는 떡잎마을에 있는 중국인 거리 ‘아이야 타운’ 그곳에 나타난 블랙판다 라면 사장 ‘돈빵빵’은 오직 라면을 위한, 라면에 의한 블랙판다 라면 빌딩을 세우려 한다.

하지만 블랙판다 라면을 먹고 점점 난폭해지는 사람들, 앗! 짱아도 블랙판다 라면을 먹어버렸다. 위기의 순간 지금 필요한 건 바로 전설의 쿵후 말랑말랑권이다.

쿵후 소녀 란과 함께 말랑말랑권의 9가지 기술을 터득해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블랙판다 라면’ 일당들의 음모를 막기 위해 나서는 쿵후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개봉 확정과 동시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블랙판다 라면’을 먹고 난폭하게 변해버린 떡잎마을 사람들과 짱구의 동생 짱아의 모습을 볼수 있다. 특히 얼굴에 판다와 같은 검은 반점이 생긴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말랑말랑권’을 익힌 짱구와 떡잎마을 방범대가 ‘미역의 춤’, ‘여차하면 통통 튀기’ 등의 기술을 선보이며 적들과 싸우는 모습도 본편에서 펼쳐질 쿵후 액션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나, 말랑말랑권의 훈이다”라며 호기롭게 등장한 훈이가 말랑말랑함을 타고난 쿵후 천재 짱구를 보며 눈물을 보이다가도 다시 떡잎마을 방범대로서 힘을 합치는 모습은 진한 우정에 대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역대급 악당에 맞선 짱구와 떡잎마을 방범대의 쿵후 액션 블록버스터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은 104분 상영시간으로 12월 개봉해 관객들과 만난다.

예고영상=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