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한주, 백하이, 박효은, 조아람, 이혜리, 박세완, 최지수, 권유나, 염지영
사진= 이한주, 백하이, 박효은, 조아람, 이혜리, 박세완, 최지수, 권유나, 염지영

 

지난 3월 4일 크랭크인한 국내 최초 치어리딩 소재의 영화 <빅토리>가 크랭크업했다.

<빅토리>는 1999년 세기말, 남쪽 끝 거제의 교내 댄스 콤비 '필선'(이혜리)과 '미나'(박세완)가 오직 춤을 추기 위해 결성한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와 함께 춤과 음악으로 뜨거운 응원전을 펼치는 이야기.

치어리딩팀 ‘밀레니엄 걸즈’의 이야기를 통해 그 시절의 유쾌한 추억을 소환하는 동시에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세기말 문화를 담아내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연습실부터 시작해 운동장, 바닷가, 경기장 등을 누비며 열정적인 응원전을 펼친 배우들에게도 많은 관심과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간 떨어지는 동거] [꽃 피면 달 생각하고][일당백집사]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한 이혜리가 우연히 치어리딩에 눈을 뜨게 된 춤생춤사 고등학생 ‘필선’ 역을 맡았다. 이혜리는 "촬영 기간 동안 청춘과 열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다.

1999년 세기말 감성과 함께 거제의 아름다운 풍경이 어우러진 멋진 작품이 탄생할 것 같다. 특히 열심히 촬영한 치어리딩 장면은 개인적으로도 기대가 크다. 함께 멋진 작품 만들어준 '밀레니엄 걸즈' 멤버들과 모든 배우, 스탭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사진= 이한주, 권유나, 백하이, 조아람, 이혜리, 박세완, 최지수, 염지영, 박효은
사진= 이한주, 권유나, 백하이, 조아람, 이혜리, 박세완, 최지수, 염지영, 박효은

 

영화 <육사오> <인생은 아름다워>, 드라마 [땐뽀걸즈][최종병기 앨리스]를 통해 존재감을 각인시킨 박세완이 ‘필선’과 댄스 콤비로 활약하는 단짝 ‘미나’ 역을 맡은 가운데 " 시나리오에서 느껴지는 따스함만 보고 선택한 작품이다.

‘미나’를 연기하면서 참 따뜻했다.

생소했던 치어리딩에 수개월간 땀 흘리며 함께 달려온 배우들, 그리고 곁에서 마지막 온점을 찍어준 최고의 스탭들 너무 감사하다. 한마음 한뜻으로 모두가 사랑했고 최선을 다했기에 마지막 촬영 날, 시원하게 ‘잘 가 짱미나!’를 외칠 수 있었다.

<빅토리>와 함께한 예쁜 추억들 꼭꼭 접어서 간직하겠다. 정말 행복했고, 고맙고, 사랑한다! 어서 빨리 선보이고 싶다" 라며 벅찬 소감을 밝혔다.

이 밖에도 최근 드라마 [닥터 차정숙]으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조아람을 비롯해 최지수, 백하이, 권유나, 염지영, 이한주, 박효은까지 개성 넘치는 신예들이 대거 합류했다.

센세이션한 소재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레드카펫>으로 평단의 주목을 받은 데 이어, <빅토리>의 메가폰을 잡아 기대를 더하는 박범수 감독은 " 영화를 닮아 에너지 넘치는 현장이었다. 응원에 관한 영화를 만들며 많은 스탭과 배우들이 서로 응원과 위로를 주고받는 것을 보았다.

이런 진정성이야말로 우리 영화의 힘이라고 믿는다.

좋은 기운을 주는 영화가 될 수 있도록 후반작업을 열심히 하면서 이 ‘뜨거움’을 잘 보온해 스크린까지 가져가겠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공감 가는 스토리, 레트로 감성, 풍성한 볼거리, 매력만점 캐릭터들의 환상적인 케미로 ‘해피 바이브’를 선사할 예정이다.

티저 포스터= 빅토리
티저 포스터= 빅토리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