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임지연, 오승욱 감독, 전도연, 지창욱
사진= 임지연, 오승욱 감독, 전도연, 지창욱

오승욱 감독의 신작 <리볼버>가 전도연, 지창욱, 임지연 등 기대되는 조합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6월 첫 촬영에 돌입했다. 영화 <리볼버>는 전작 <무뢰한>으로 깊이 있는 이야기와 절제된 연출로 호평을 들었던 오승욱 감독의 <무뢰한> 이후 전도연과 두 번째 만남이다.

액션 퀸 수식어를 선물한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신드롬급 열풍을 일으킨 드라마 [일타 스캔들] 등으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전도연이 약속된 모든 것을 잃게 된 전직 경찰 하수영을 연기한다.

드라마 [기황후], [수상한 파트너],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 등에 출연하며 글로벌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지창욱은 진실을 찾는 하수영의 여정에 긴장감을 더할 앤디 역을 맡아 기존의 젠틀하고 다정한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변신을 선보인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로 전 세계에 얼굴을 알린 임지연은 자신의 목적을 위해 수영과 동행하는 정윤선 역을 맡아 전도연과 함께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만들어 간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전도연과 지창욱, 임지연이 만나 어떤 이야기와 시너지를 선보일지, 또한 <무뢰한>으로 칸 국제 영화제에 진출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던 오승욱 감독과 전도연의 두 번째 만남은 어떤 모습일지 뜨거운 시선이 모이고 있다.

쏠리는 관심만큼 연기파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인 <리볼버>의 리딩 현장은 깊이 몰입한 배우들의 뜨거운 열기로 에너지가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편안한 차림으로 참석한 리딩이었지만 배우들의 내공과 에너지는 촬영장의 분위기를 방불케 했다.

<리볼버>는 모든 죄를 뒤집어쓰고 교도소에 들어갔던 전직 경찰 ‘수영’이 출소 후 오직 하나의 목적을 향해 직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오승욱 감독이 선사할 뜨겁고 차가운 이야기 <리볼버>는 <무뢰한>과 <신세계>, <공작>, <헌트> 등을 선보인 사나이픽처스가 제작을 맡았다.

사진=‘리볼버’ 리딩 현장에서의 전도연
사진=‘리볼버’ 리딩 현장에서의 전도연
사진=‘리볼버’ 리딩 현장에서의 지창욱
사진=‘리볼버’ 리딩 현장에서의 지창욱
사진=‘리볼버’ 리딩 현장에서의 임지연
사진=‘리볼버’ 리딩 현장에서의 임지연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