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도대체 누구새요?!”

스틸 컷= 치치치 치킨의 비밀
스틸 컷= 치치치 치킨의 비밀

비밀로 감춰진 출생의 비밀로 자신의 정체성에 혼란스러운 비밀을 풀기위해 모험을 떠나는 어드벤처 <치치치 치킨의 비밀>은 <슈렉> <쿵푸팬더3> <드래곤 길들이기2> 최강 드림팀이 새롭게 선보이는 애니메이션이다.

올 여름 롯데시네마 단독 극장 개봉을 확정 지으며 가족관객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치치치 치킨의 비밀>은 어릴 적 부모님을 일찍 여의고 닭들의 틈에서 살아왔던 ‘맥스’는 친구들과 다른 자신의 모습에 대혼란을 느끼고 자신에 관한 비밀을 풀기 위해 ‘래칫’과 함께 ‘버드시티’로 향하는 유쾌 발랄 애니메이션이다.

이렇듯 어린 시절의 ‘맥스’가 자신의 비밀을 풀기 위해 자신을 키워주었던 부모 ‘비디’와 ‘샹크’에게 인사를 나누고 ‘래칫’과 함께 모험을 떠나고,

 ‘래칫’은 ‘맥스’의 누나로 자신의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맥스’를 도와주려 하고 이에 맞서 온 힘을 다해 ‘맥스’의 비밀을 숨기려고 하는 ‘버드 시티’의 시장 ‘플러터코’와의 대립이 펼쳐진다.

이에 위험에 빠진 꼬꼬댁 마을을 구출하기 위해 ‘맥스’의 눈부신 활약이 시작된다.

한편, 흡사 미래도시를 보는 듯한 화려한 ‘버드 시티’의 모습과 특유의 정겨운 풍경이 잘 녹아 있는 ‘꼬꼬댁 마을’ 등 ‘맥스’가 블록버스터급 모험을 펼칠 장소들의 스케일이 화려해 더욱 더 재미있는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8월 24일 롯데시네마 단독개봉.

스틸 컷= 치치치 치킨의 비밀
스틸 컷= 치치치 치킨의 비밀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