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장동건(타곤 역), 이준기(은섬, 사야 역)
스틸 컷= 장동건(타곤 역), 이준기(은섬, 사야 역)

디즈니+가 오는 9월, 2023년 최고의 판타지 대작 <아라문의 검>​을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 구독자에게도 공개한다. <아라문의 검>은 한국형 고대 판타지의 역사를 쓴 작품으로 불리는 <아스달 연대기> 시즌2의 새로운 이름으로 장동건(타곤 역), 이준기(은섬, 사야 역), 신세경(탄야 역), 김옥빈(태알하 역)이 뭉쳐 최고의 화제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곤이 왕좌를 차지한 뒤 약 8년이 흐른 이후의 세상을 배경으로 하는 <아라문의 검>은 검의 주인이 써 내려가는 아스달의 신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타곤, 은섬, 탄야, 태알하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그린다.

이 가운데 장동건은 절대 권력을 위해 대 전쟁을 일으키는 아스달 최초의 왕 타곤을 연기하고, 이준기는 존엄을 위해 아스달로 진격하는 아고족의 통합리더 은섬으로 변신한다.

또한 신세경은 백성을 위해 신의 뜻을 이용하는 아스달의 대제관 탄야 역을, 김옥빈은 자신의 목표를 위해 무엇이든 이용하는 정치가 태알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스틸 컷= ​장동건, 이준기, 신세경, 김옥빈
스틸 컷= ​장동건, 이준기, 신세경, 김옥빈

이처럼 라인업만으로도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아스의 영웅들’ ​장동건, 이준기, 신세경, 김옥빈이 빚어낼 시너지와 이들의 관계성에서 기인할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최고의 제작진 역시 기대를 높이는 대목이다. 대한민국 ‘사극 명장’으로 불리는 동시에 독창적인 태고의 세계관을 창조해낸 김영현-박상연 작가가 영화 <안시성>을 통해 선 굵은 연출력과 영상미를 인정받은 김광식 감독과 손을 잡았다.

또한 <군도>, <공작>의 최찬민 촬영감독, <한산>, <노량>의 조화성 미술감독, <미스터 션샤인>의 조상경 의상감독, <바람의 검심>에 참여한 장재욱 무술감독, <승리호>, <빈센조>의 M83이 VFX를 담당하는 등

기라성 같은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한층 생동감 넘치고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하는 아스 세계관을 시청자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더욱 실감나는 세계관으로 돌아온 한국형 고대 판타지 <아라문의 검>은 오는 9월, 디즈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틸 컷= 신세경(탄야 역), 김옥빈(태알하 역)
스틸 컷= 신세경(탄야 역), 김옥빈(태알하 역)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