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소년시대
스틸 컷= 소년시대

쿠팡플레이 시리즈 최고 기대작 <소년시대>가 올 하반기 공개를 확정 짓고, 임시완, 이선빈, 이시우, 강혜원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소년시대>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외톨이 병태가 어느 날 부여 일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먼저, 배우 임시완은 전학 첫날 부여 일짱으로 오해 받게 된 외톨이 ‘장병태’ 역을 맡았다. 영화 <변호인>으로 데뷔와 동시에 천만 배우에 등극하고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비상선언>을 통해 칸 영화제를 매료시켰을 뿐만 아니라,

스틸 컷= 소년시대
스틸 컷= 소년시대

드라마 <미생> <런 온><트레이서> 등으로 스크린에 이어 브라운관까지 섭렵한 실력파 배우로 소심함과 대범함을 오가는 극과 극의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한다.

여기에 드라마 <술꾼 도시 여자들>에서 개성 있는 연기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이선빈이 부여의 흑거미 ‘박지영’ 역을 맡았고, 탄탄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스틸 컷= 소년시대
스틸 컷= 소년시대

신예 이시우와 강혜원은 각각 일대 학교를 평정한 아산 백호 ‘정경태’와 모든 남학생들의 마음을 뒤흔드는 여고생 ‘강선화’ 역을 맡아 궁금증을 더한다.

<소년시대>는 드라마 <열혈사제> <편의점 샛별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 등 수많은 인기작을 탄생시킨 흥행 메이커 이명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올해 6월부터 촬영을 이어 나가고 있다.

스틸 컷= 소년시대
스틸 컷= 소년시대

오직 강한 자만이 살아남는 1980년대의 부여 농고를 배경으로 한 <소년시대>는 하루아침에 학교 일짱으로 둔갑해버린 고교생 ‘병태’의 고군분투를 담은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친근하고 해학적인 충청도식 유머를 통해 지금껏 본 적 없는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임시완과 흥행 메이커 이명우 감독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소년시대>는 올해 하반기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틸 컷= 소년시대
스틸 컷= 소년시대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