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만강홍: 사라진 밀서(원제: 满江红, 영제: Full River Red)
스틸 컷= 만강홍: 사라진 밀서(원제: 满江红, 영제: Full River Red)

칸국제영화제, 베를린국제영화제, 베니스국제영화제까지 세계 3대 영화제에서 최고상을 섭렵한 거장 장예모 감독이 <연인> <황후화>에 이어 기존에 선보인 적 없는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추격극 <만강홍: 사라진 밀서>가

로튼토마토 신선도 100%(23,7,20 기준)를 기록한 것은 물론 “독창적인 영화”(Screendaily), “허를 찌르는 드라마”(The New York Times), “긴장감 넘치는”(Rogerebert.com), “흥미로운”(Variety), “스타일리시한”(Los Angeles times) 등 주요 매체로부터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여기에 더해 <소년시절의 너> 이양천새가 주연을 맡았으며 기존의 소년미를 탈피, 180도 다른 강렬한 연기로 극 전체를 이끌며 차세대 글로벌 스타로서의 면모를 과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문맨>의 선텅, <내부고발자: 도시영웅>의 뇌가음, <원 세컨드>의 장역, <에어포칼립스>의 악운붕, 신예 왕가이 등 중국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먼저 숨을 멎게 하는 극한의 긴장감과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촘촘한 스토리에 대해 외신들은 “영화는 마지막까지 반전에 반전을 더한다.”(The New York Times),

스틸 컷= 만강홍: 사라진 밀서(원제: 满江红, 영제: Full River Red)
스틸 컷= 만강홍: 사라진 밀서(원제: 满江红, 영제: Full River Red)

“의문의 죽음 그리고 권력자들과 간신들 사이, 밀고 당기는 줄다리기는 엄청난 긴장감을 선사한다.”(rogerebert.com), “장예모 감독의 탁월한 스토리텔링 능력이 돋보이는 영화”(asian movie pulse) 등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거장 장예모 감독에 대해 “장예모의 손끝에서 탄생한 살인, 배신, 음모를 둘러싼 흥미로운 미스터리 스릴러!”(Variety), “장예모 감독표 스타일리시함의 정점!”(Los Angeles times), “실제 역사를 창의적으로 재구성한 스타일리시하고 감성적 스토리!”(Screendaily)

등의 호평과 함께“에너지 넘치는 연출과 배우들의 연기가 만들어낸 최고의 시너지!”(Culturemixonline), “코미디와 서스펜스를 결합한 정교한 블록버스터!”(The Film Stage) 등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력과 영화가 주는 장르적 쾌감에 대해서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극 강의 몰입감을 선사할 영화 <만강홍: 사라진 밀서>는 송나라 재상 진회(뇌가음)에게 전할 밀서를 지니고 있는 금나라의 사신이 살해당하고 범인은 황제에게 바칠 밀서를 훔쳐 사라진 상황.

사라진 밀서를 반드시 찾으라는 진회의 명령을 받은 근위 부통령 손균(이양천새)과 금나라 사신을 살해한 용의자로 의심받고 있는 효용병 장대(선텅)가 누명을 벗기 위해 은밀하게 움직이기 시작한다.

그들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2시간. 각기 다른 목적으로 반드시 사라진 밀서를 찾아야만 하는 6인,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쫓고 쫓기는 숨 막히는 추격전이 시작된다. 상영시간 159분. 10월 11일 개봉.

이미지= 역사사전
이미지= 역사사전

 

[시사회 초청 이벤트 안내]

 

- 숨멎 긴장감, 눈을 뗄 수 없는 촘촘한 스토리, 장예모 손끝에서 탄생한 살인, 배신, 음모를 둘러싼 미스터리 스릴러 <만강홍: 사라진 밀서>

 

*일 시 : 오는 9월 25일(월) 오후 16:30분

*장 소 : CGV 용산아이파크몰

*매 수 : 1인 2장

 

시사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무비톡' 검색 후 <만강홍: 사라진 밀서 (원제: 满江红, 영제: Full River Red)>

기사 밑 댓글에 참여 의사의 글과 함께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기발하고 참신한 댓글은 당첨 확률이 높습니다.  당첨된 분에게는 안내문자가 발송됩니다.

감상 후 리뷰는 무비톡‘커뮤니티’를 이용하거나 카톡(ID:hongjs6)으로 보내주세요.

선택된 리뷰는 실명과 함께 기사에 업로드 됩니다.

 

 
포스터= 만강홍: 사라진 밀서(원제: 满江红, 영제: Full River Red)
포스터= 만강홍: 사라진 밀서(원제: 满江红, 영제: Full River Red)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