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튜디오 빌)= 이명세 감독, 심은경
사진제공(스튜디오 빌)= 이명세 감독, 심은경

심은경 6인의 감독이 완성하는 단편 영화 프로젝트 <더 킬러스(가제)> 프로젝트에 출연!!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소설 [살인자들 (The Killers)]을 모티브로 대한민국 감독들이 각기 다른 시선과 스타일로 완성하는 단편 영화들을 하나로 모은 프로젝트 <더 킬러스(가제)>.

김종관, 노덕, 윤유경, 이명세, 장항준, 조성환까지 6명의 감독이 참여하는 프로젝트로 ‘킬러’라는 소재를 중심으로 배우, 그리고 아트웍까지 공통 요소들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개별 작품이 아닌, 하나의 완전체가 되는 독특한 작업이 될 것으로 제작 단계에서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프로젝트에 참여한 심은경은 “<더 킬러스(가제)>는 6명의 감독이 완성하는 단편영화 프로젝트로 배우에게는 흔치 않은 특별한 기회”라며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남다른 의미를 전했다.

또한, “오랫동안 염원했던 이명세 감독님과 작업하게 되어 너무 영광이다”라며 특별한 애정을 밝혔다. 심은경은 <써니> <수상한 그녀> 등 매 작품마다 설득력 있는 캐릭터 연기로 전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한국 영화계의 주목을 받았다.

최근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에서 박하경(이나영)의 오랜 친구로 두 사람만의 애틋한 시간을 따뜻하게 담아낸 연기로 깊은 여운을 안겨주었다.

매 작품마다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캐릭터를 소화하며, 진일보한 모습을 보여준 배우 심은경이 이번 작품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더 킬러스(가제)> 프로젝트는 2024년 공개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