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강윤성 감독
사진= 강윤성 감독

CJ ENM과 홍콩관광청이 만나 우리나라를 필두로 태국, 필리핀의 대표 감독들을 모아 진행한 프로젝트 ‘Hong Kong in the Lens’에 강윤성 감독과 우혜림, 황찬성이 참석한다.

아시아의 대표 도시 중 하나인 홍콩을 모티브로 세 개국 감독이 모여 단편 영화를 만드는 프로젝트에 한국 대표로 강윤성 감독과 우혜림(원더걸스), 황찬성(2PM)이 만나 매력적인 작품을 완성했다.

프로젝트 ‘Hong Kong in the Lens’에서 이들이 완성한 작품은 <내 안에 홍콩이 있다>이다. 어느 날 느닷없이 잠옷 차림으로 홍콩에 떨어진 ‘혜림’이 기억을 더듬어 한 가게를 찾아가고 그 곳에서 첫 사랑 ‘찬성’을 만나지만 무슨 짓을 해도 현실로 돌아갈 수 없어 최후의 수단을 시도하는 LOVE 판타지.

<범죄도시1>을 시작으로 각종 시상식을 휩쓸었던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카지노>까지 대한민국 대표 감독으로 우뚝 선 강윤성 감독은 “한국 대표 감독으로 참여해 영광이다.

홍콩만의 신비로운 도시 느낌을 판타지에 접목시켰다. 우혜림과 황찬성 배우가 그 감정을 너무나 잘 표현해주어서 고마웠다. 특별한 작업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참여 소감을 말했다.

우혜림은 “독특한 경험을 했던 프로젝트다. 홍콩과도 인연이 깊은데 이렇게 작품까지 하게 되어 기쁘다. 그리고 평소에 좋아했던 작품의 감독님과 함께 할 수 있어 좋았다. 찬성씨까지 함께 해 홍콩이 아름다운 판타지로 남았다”고 함께 한 느낌을 전했다.

황찬성 역시 “아름다운 이야기에 함께 할 수 있어 기뻤고, 잘 알고 지냈던 우혜림씨와 함께 호흡을 맞춰 편안했다. 그리고 강윤성 감독님이 잘 이끌어 주신 덕에 좋은 작품이 나올 것 같다”며 기대를 내비쳤다.

이들이 함께한 <내 안에 홍콩이 있다>는 2023년 11월 23일(목) 오전 11시 이후 CJ ENM 채널을 통한 순차 공개 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우혜림(원더걸스), 황찬성(2PM)-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사진출처= 우혜림(원더걸스), 황찬성(2PM)-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