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만달로리안 & 그로구(The Mandalorian & Grogu)
스틸 컷= 만달로리안 & 그로구(The Mandalorian & Grogu)

루카스필름은 <만달로리안> 속 인기 캐릭터 ‘딘 자린’과 ‘그로구’의 이야기를 담아낸 영화 <만달로리안 & 그로구>(가제)의 제작을 본격 발표했다.

이번 작품에는 <만달로리안>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이끈 것은 물론 MCU <아이언맨>의 감독이자 <어벤져스> 시리즈 전체 기획에 참여하고, <라이온 킹>으로 제77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 노미네이트되며 그 실력을 인정받은 존 파브로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존 파브로 감독은 “큰 스크린으로 ‘딘 자린’과 ‘그로구’를 만날 수 있다는 사실이 무척 기대 된다” 라며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작년에 공개된 시즌 3까지 탄탄한 완성도와 강렬한 액션은 물론 ‘딘 자린’과 ‘그로구’의 폭발적인 케미에 큰 호평이 쏟아졌던 만큼 극장에서 펼쳐질 이들의 새로운 이야기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레전드 시리즈 <만달로리안>은 2020년 미국 OTT 통합 최고 시청률 1위와 전 세계 유수 영화제를 휩쓸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은 바 있으며 인기 캐릭터 ‘딘 자린’과 ‘그로구’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이다.

전 세계 모든 영화제에서 121회 노미네이트와 총 59관왕 수상, 제73회 에미상 최다 노미네이트라는 독보적 기록을 세우며 그 저력을 보여줬던 레전드 시리즈 <만달로리안>의 새로운 이야기가 극장에서 장대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