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온 가족 함께 즐길 수 있는 취향 저격 콘텐츠 라인업
이미지= 온 가족 함께 즐길 수 있는 취향 저격 콘텐츠 라인업

‘벨벳 토끼’(The Velveteen Rabbit)부터 ‘개구리와 두꺼비’(Frog and Toad), ‘세모, 네모, 동그라미 모양 친구들’(Shape Island)까지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Apple TV+의 취향 저격 콘텐츠 라인업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1. ‘벨벳 토끼’는 백 년 동안 사랑받은 마저리 윌리엄스의 동화 원작으로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신비한 경험이 펼쳐져!

포스터= ‘벨벳 토끼’
포스터= ‘벨벳 토끼’

‘벨벳 토끼’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새 장난감을 받은 ‘윌리엄’이 평생의 친구를 만나고 신비한 경험을 하게 되는 따뜻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마저리 윌리엄스의 동화책을 원작으로 한 ‘벨벳 토끼’는 주인공 ‘윌리엄’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토끼 인형을 받으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리고 있다.

‘윌리엄’과 ‘벨벳 토끼’의 시점으로 전개되는 이야기는 두 친구의 우정과 성장을 그려내며 어린이는 물론 어른까지 동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감성 가득한 일러스트와 이를 실사화한 장면들이 함께 나오며 다채로운 볼거리로 보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2. ‘개구리와 두꺼비’는 사랑스러운 동물 친구들의 따뜻한 이야기, 진정한 우정이란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해 주는 것!

 포스터-= ‘개구리와 두꺼비’
 포스터-= ‘개구리와 두꺼비’

‘개구리와 두꺼비’는 전혀 다른 성향의 두 친구가 서로를 있는 그대로 존중하며 진정한 우정을 쌓아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새로운 모험을 즐기는 ‘개구리’와 안락한 집에서 시간을 보내기를 좋아하는 ‘두꺼비’. 두 개체는 정반대의 성향을 가졌지만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며 더욱 돈독해지는 관계를 그려 따뜻한 웃음을 선사한다.

여기에 ‘개구리’, ‘두꺼비’, 그리고 ‘너구리’, ‘토끼’, ‘거북이’ 등 다양한 동물들이 사랑스러운 작화로 담겨 풍성한 볼거리로 다가온다.

 

#3, ‘세모, 네모, 동그라미 모양 친구들’은 칼데콧상 2회 수상에 빛나는 힐링 동화 원작!

포스터= ‘세모, 네모, 동그라미 모양 친구들’
포스터= ‘세모, 네모, 동그라미 모양 친구들’

‘세모, 네모, 동그라미 모양 친구들’은 아름다운 섬에서 살고 있는 ‘동그라미’와 ‘세모’, ‘네모’가 서로의 차이를 이해하고 극복하는 성장담을 그린다.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인 ‘세모, 네모, 동그라미 모양 친구들’은 서로 다른 모양을 하고 있는 세 절친의 성장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그림책의 노벨상인 칼데콧상(Caldecott Award)을 2회 수상한 이력이 있는 맥 바넷과 존 클라센의 동화책을 원작으로 제작된 만큼 높은 완성도와 작품성으로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각자 모양도, 목표도, 원하는 것도 다른 세 친구들이 서로 다름을 이해하고 극복해 나가는 이야기는 잔잔한 여운과 따뜻한 메시지를 전한다.

겨울방학을 맞이해 따뜻한 감성은 물론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웰메이드 콘텐츠 ‘벨벳 토끼’, ‘개구리와 두꺼비’, 그리고 ‘세모, 네모, 동그라미 모양 친구들’은 오직 Apple 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