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벽 속의 여인
스틸 컷= 벽 속의 여인

<디 어페어>로 골든글로브를 수상한 ‘루스 윌슨’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벽 속의 여인>에 해외 언론의 극찬과 함께 국내 시청자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루스 윌슨’의 소름끼치도록 아름다운 열연과 보는 이의 허를 찌르는 미스터리로 주목받고 있는 <벽 속의 여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해외 언론 매체 반응이 최초로 공개됐다.

1997년 파트리스 킨슬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벽 속의 여인>은 잠들지 못하는 여인과 한 마을에 얽힌 끔찍한 비밀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로 오랫동안 몽유병에 시달리는 로나(루스 윌슨 분)가 집에서 한 여성의 시체를 발견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스틸 컷= 벽 속의 여인
스틸 컷= 벽 속의 여인

특히 형사(대릴 매코맥 분)가 의문의 살인 사건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로나와 관련된 끔찍한 모든 비밀이 하나씩 드러난다. 나아가 마을에 숨겨진 추악한 비밀과 로나가 멈추지 않는 악몽에 시달리게 된 미스터리가 보는 이를 깊은 혼란 속으로 빠뜨린다.

이에 이미 작품이 공개된 영국의 BBC, 가디언지 등 해외 매체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BBC는 “강렬한 스릴러(Powerful gothic thriller)”,

가디언지는 “참혹한 아름다움(Beautifully, harrowingly done)”이라고 극찬해 이제껏 보지 못한 소름끼치도록 충격적인 미스터리 스릴러를 상상하게 한다.

스틸 컷= 벽 속의 여인
스틸 컷= 벽 속의 여인

 

한편 <고요한 말들>로 영국 영화 TV 예술아카데미(BAFTA)에 노미네이트됐던 조 머태그가 극본과 제작을 맡은 만큼 긴장을 놓칠 수 없게 만드는 공포감과 차별화를 예고한다.

<벽 속의 여인>은 총 6부작으로 오는 1월 20일(토) 1화가 공개되며, 오직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 매주 1회 차씩 만나볼 수 있다.

스틸 컷= 벽 속의 여인
스틸 컷= 벽 속의 여인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