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티스트 컴퍼니)= 정우성
사진제공(아티스트 컴퍼니)= 정우성

 

'우민호 감독'의 신작 [메이드 인 코리아]에 배우 정우성이 출연을 확정했다.

[메이드 인 코리아]는 <내부자들>, <마약왕>, <남산의 부장들> 등 매 작품마다 시대를 읽는 깊은 통찰력으로 관객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던 우민호 감독의 첫번째 시리즈물로, 배우 정우성이 캐스팅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촬영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메이드 인 코리아]는 격동의 시대, 1970년대 대한민국 근현대사를 관통하는 굵직한 사건들을 흡입력 넘치는 전개와 장대한 스케일의 볼거리로 담아낸 시리즈물이다.

극 중 정우성은 동물적인 본능과 무서운 집념을 가진 검사 장건영 역으로 분한다. <더 킹>, <강철비> 시리즈, <헌트>, <보호자> 등의 작품에서 묵직한 존재감과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력을 선보여 온 것을 물론, <서울의 봄>을 통해 천만 배우에 등극한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다시 한 번 인생 캐릭터를 경신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이드 인 코리아]는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서울의 봄> 등 생생한 캐릭터들과 시대에 대한 날카로운 통찰력을 바탕으로 재미와 작품성을 겸비한 선 굵은 영화들을 선보여온 하이브미디어코프가 제작을 맡았다. [메이드 인 코리아]는 프리프로덕션을 거쳐 올 여름 크랭크인을 목표로 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