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송혜교 – UAA
사진제공= 송혜교 – UAA

송혜교, 전여빈, 이진욱, 허준호, 문우진의 캐스팅을 확정지은 <​검은 수녀들>이 본격 촬영에 돌입한다. <검은 사제들>, <국가부도의 날>, <마스터>, <#살아있다> 등을 제작한 영화사 집의 차기작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2015년 개봉해 한국 오컬트 영화의 새로운 장을 열며 544만 관객을 사로잡은 <검은 사제들>의 두 번째 이야기 <검은 수녀들>이 송혜교, 전여빈을 비롯 이진욱, 허준호, 문우진의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글로벌 스타로 지난해 [더 글로리]를 통해 모두를 놀라게 한 강렬한 연기 변신으로 극찬 받으며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최우수연기상과 청룡시리즈어워즈 대상을 수상한 송혜교가 강한 의지와 거침없는 행동으로 소년을 구하기 위해 나서는 ‘유니아 수녀’ 역을 맡았다.

어떠한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못한, 강력한 고통에 휩싸여 있는 소년을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유니아 수녀’로 분한 송혜교는 지금껏 스크린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얼굴로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한다.

사진제공= 전여빈 – 매니지먼트mmm, 이진욱 – BH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전여빈 – 매니지먼트mmm, 이진욱 – BH엔터테인먼트

<죄 많은 소녀>로 단번에 주목받은 데 이어 드라마 [빈센조], [멜로가 체질], 영화 <낙원의 밤>, <거미집>등에 이르기까지 장르 불문 다채로운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배우 전여빈이 ‘유니아 수녀’에게 호기심을 갖게 되는 ‘미카엘라 수녀’ 역을 맡았다.

모든 것이 혼란스러운 가운데에서도 ‘유니아 수녀’를 돕기로 결심하는 ‘미카엘라 수녀’를 연기한 전여빈은 강단 있으면서도 섬세한 연기로 한층 성숙한 면모를 보여줄 것이다.

소년을 의학으로 치료할 수 있다고 믿는 정신의학과 전문의 ‘바오로 신부’ 역은 최근 [스위트홈] 시리즈와 [이두나!] 그리고 [오징어 게임] 시즌 2에 캐스팅된 배우 이진욱이 맡았으며, <모가디슈>,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노량: 죽음의 바다>에 이르기까지 선 굵은 연기로

매 작품 신뢰를 주는 배우 허준호가 소년을 살리기 위해 의식을 행하는 ‘안드레아 신부’를 맡아 묵직한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그리고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부마자 소년 ‘희준’ 역은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은 문우진이 맡았다. 신선한 소재와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강렬한 재미를 예고하는 영화 <검은 수녀들>은 2월 22일 크랭크인 예정이다.

사진제공= 허준호 – 스토리제이컴퍼니, 문우진
사진제공= 허준호 – 스토리제이컴퍼니, 문우진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