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 우에다 요시히코 감독 (c) HIRAOKA SHOKO / 우: 심은경
좌: 우에다 요시히코 감독 (c) HIRAOKA SHOKO / 우: 심은경

 작년 12월 개봉했던 <동백정원>이 동백꽃이 저무는 계절을 맞아 CGV와 아트나인의 특별 상영으로 다시 돌아온다. <동백정원>은 동백꽃이 만발한 시골집에 사는 할머니와 손녀를 둘러싼 가족과 집, 인연에 관한 이야기로, <써니><수상한 그녀> 등으로 잘 알려진 배우 심은경이 일본 사진계의 거장 우에다 요시히코의 감독 데뷔작에 주연으로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개봉 전부터 국내에서도 큰 주목받았던 작품이다.

 또한, <동백정원>의 우에다 요시히코 감독 내한과 주연배우 심은경이 합류한 GV까지 확정되어 눈길을 끈다. 먼저 오는 3월 23일(토)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우에다 요시히코 감독과 심은경 배우가 참석하는 가운데 이화정 영화 저널리스트의 진행으로 첫 GV를 갖는다. 이어 다음 날 3월 24일(일), 아트나인에서는 김현민 영화 저널리스트가 함께 해 우에다 요시히코 감독과 심은경 배우가 직접 들려주는 영화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우에다 요시히코 감독은 칸 국제광고제 은사자상, 도쿄 아트디렉터스클럽 대상 등을 수상하며 사진과 광고 분야에서 활동해오던 중 15년간의 구상을 거쳐 <동백정원>의 감독, 각본, 촬영, 편집을 모두 맡아 작품을 완성시킨만큼 영화에 대한 풍성한 에피소드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동백정원>의 특별 상영은 3월 24일(일) CGV압구정, 명동역씨네라이브러리, 서면 3개 극장에서, 그리고 3월 24일(일)부터 일주일 간 아트나인에서 진행된다.

더불어, 이번 상영을 통해 <동백정원>을 관람한 관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현장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증정 경품은 <동백정원>이 품은 고즈넉한 정취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메인 포스터(A3)로, 겨울과 봄 사이 아름다운 계절과 영화의 여운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소중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자세한 예매 정보는 추후 각 극장 홈페이지, 앱 및 아트나인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백정원 포스터
동백정원 포스터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