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애콜라이트(THE ACOLYTE)
스틸 컷= 애콜라이트(THE ACOLYTE)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가 한국 시간으로 6월 5일, 1, 2회 에피소드 글로벌 동시 공개를 확정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예고편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전설적인 제다이 ‘마스터 솔’로 돌아온 이정재의 압도적인 아우라와 고 공화국을 뒤덮은 어두운 위험의 서막이 본격적으로 그려지며 수많은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인물(아만들라 스텐버그)과 강력한 포스를 지닌 제다이(캐리 앤 모스)가 펼치는 액션, 보이지 않는 적들의 침입과 살해되고 있는 제다이들까지,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전개와 다채롭게 그려지는 고 공화국 시대 속 화려한 볼거리들이 수많은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스틸 컷= 애콜라이트(THE ACOLYTE)
스틸 컷= 애콜라이트(THE ACOLYTE)

국내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으며 무엇보다 ‘마스터 솔’ 이정재의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존재감에 끊이지 않는 찬사가 이어지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어린 제자들에게 가르침을 주는 ‘마스터 솔’의 묵직한 내레이션은 물론 의문의 적과 벌이는 1:1 액션과 티저 예고편 막바지에 그려진 제다이들의 강렬한 광선검 액션이 모두 이정재를 중심으로 펼쳐지며 스타워즈 세계관에 합류한 이정재의 새로운 모습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예고편 곳곳에서 이정재의 다채로운 활약이 포착되자 “한국인 배우가 라이트세이버를 들다니 정말 미쳤다”(유튜브 us**), “이정재의 목소리가 스타워즈 시리즈에서 들리는 날이 올 줄이야”(유튜브 vi**), “이정재(제)다이 마스터 폼 미쳤네요”(유튜브 my**),

스틸 컷= 애콜라이트(THE ACOLYTE)
스틸 컷= 애콜라이트(THE ACOLYTE)

“한국인 제다이는 생각도 못 했는데 오래 살고 볼 일”(유튜브 us**), “스타워즈 시리즈 속 한국 배우라니! 애국심 가득 찰 일”(유튜브 9c), “이정재가 광선검 켜는 건 정말 멋있었다”(유튜브 Go**) 등의 반응이 쏟아지며 <스타워즈> 시리즈의 새로운 역사와 ‘마스터 솔’ 이정재의 모습을 더욱 기다리게 만든다.

<애콜라이트>는 루카스 필름의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로 <스타워즈: 에피소드 1 – 보이지 않는 위험>의 100년 전, 고 공화국 시대 말기를 배경으로 은하계의 어두운 비밀과 새롭게 떠오르는 다크사이드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번 작품은 에미상 후보에 올랐던 시리즈 <러시아 인형처럼>의 레슬리 헤드랜드가 연출을 맡았다. 이밖에 <스타워즈> 명작들에 참여한 제작진이 함께 하며 새롭지만 ‘스타워즈’ 고유의 레거시를 이을 예정이며 <겟 아웃> , <어스>의 음악 감독이 참여 소식을 알려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에미상 개최 이래 한국인 최초로 제74회 에미상 TV부문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고 <오징어 게임>과 <헌트>로 K-콘텐츠의 돌풍을 일으킨 주역 이정재가 출연하며 <당신이 남긴 증오>, <헝거게임> 아만들라 스텐버그,

<퍼펙트 스트레인저스> 매니 자신토, <히스 다크 마테리얼>, <로건 > 다프네 킨, <퀸 앤 슬림> 조디 터너 스미스, <애나 만들기> 레베카 헨더슨, <러시아 인형처럼> 찰리 바넷, <1917>,

<더 킹: 헨리 5세> 딘-찰스 채프먼, <매트릭스> 캐리 앤 모스 등 할리우드 대표 명작에서 열연을 펼친다.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되는 <애콜라이트>는 오는 6월 5일 1, 2회 에피소드에서 거대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포스터= 애콜라이트(THE ACOLYTE)
포스터= 애콜라이트(THE ACOLYTE)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