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마을과 깡깡마을 대표가 펼치는 본격 치즈 레이스

스틸= 고릴라와 슈퍼레이스(Louis & Luca – The Big Cheese Race)

[무비톡 박준영 기자] 제66회 베를린국제영화제와 제60회 런던국제영화제에 초청되어 개봉 전 이미 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애니메이션 <고릴라와 슈퍼레이스>가 3월 개봉을 확정했다.[감독: 라스무스 A. 실버르센 | 수입 : ㈜스톰픽쳐스코리아 | 배급 : 와이드 릴리즈㈜ ]

본격 치즈 에듀메이션 <고릴라와 슈퍼레이스>는 배우 유진이 치즈 요정으로 활약한다. 그룹 S.E.S로 데뷔해 원조 요정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배우 유진은 배우 전향 후 드라마 [러빙유][제빵왕 김탁구][백년의 유산][부탁해요, 엄마] 등 다수의 작품에 참여하며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졌다.

드라마는 물론 영화와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계속하며 엔터테이너로서 인정받은 그녀가 이번에는 <고릴라와 슈퍼레이스> 예고편 나레이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 유진, 인컴퍼니 제공

예능 프로그램 [해피 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딸 로희를 향한 애정을 듬뿍 드러낸 바 있는 그녀가 선택해 더욱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고릴라와 슈퍼레이스>는 매사에 승부욕이 넘치는 사고뭉치 까치 루이스는 겁쟁이 고슴도치 루카, 발명가 레오도르 아저씨와 씽씽마을에 살고 있다.

평화롭던 어느 날, 실내 투포환 던지기 시합에 나가게 된 루이스는 68년 전 승자를 가리지 못한 치즈 레이스에 대해 알게 되고, 라이벌 깡깡마을의 올바르와 고릴라 데스페라도스에게 레이스 시합을 신청한다.

얼떨결에 레오도르의 작업실과 집을 걸고 경주를 벌이게 된 루이스와 그런 루이스를 걱정하는 루카, 그리고 내기는 꿈에도 모른 채 발명을 멈추지 않는 레오도르 아저씨와 좌충우돌 대모험을 담은 에듀메이션으로,

국내 개봉 전부터 제66회 베를린국제영화제와 제60회 런던국제영화제에 초청되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것은 물론 유럽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관객들에게 아드만 스튜디오를 잇는 기대작으로 손꼽힌 애니메이션이다.

영화를 보고난 뒤 유진은 추천을 아끼지 않으며 곧바로 홍보대사 참여의사를 밝혔다. 이어 유진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이어갈 전망이다. 치~즈 요정 유진과 함께 신나는 레이스를 펼칠 본격 치즈 에듀메이션 <고릴라와 슈퍼레이스>는 3월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