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톡 홍장성 에디터]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메인 예고편이 14일 오후 10시 전 세계 동시에 공개 됐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15일 '어벤져스: 엔드게임' 4월 개봉과 메인 예고편 공개 사실을 알렸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국내에서 4월 말 개봉한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다.

그 동안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향해 전 세계인들의 많은 추측과 기대 이상의 예상으로 호기심이 쏟아졌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러한 추측과 호기심을 조금 해결할 수 있다.

일단 원년 멤버인 아이언맨, 토르, 블랙 위도우, 캡틴 아메리카, 호크 아이부터 이번 편에 어벤져스로 새롭게 합류한 캡틴 마블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새로이 결의한 어벤져스들, "먼저 떠난 그들을 위해 모든 걸 걸고 해보자"는 대사는 어벤져스의 뭉클하고 뜨거운 결의를 느낄 수 있게 한다.

마지막 장면에서 토르와 캡틴 마블의 대면 장면 또한 눈에 띄는 대목으로, 예고편의 엔딩을 완벽하게 장식했다. 한편 '어벤져스' 시리즈는 지금까지 국내 누적 2870만 명 이상 관객을 기록해 압도적인 흥행 파워를 보여줬다.

'어벤져스'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이 될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2018년 1121만명 관객을 기록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후속 작으로 다시 한 번 폭발적인 흥행 기록을 경신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틸= 토르와 캡틴 마블의 만남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