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19일 '썬키스 패밀리' 언론배급시사회 후 진행된 기자 간담회에서 아역배우 ‘이고은

[무비톡 김상민 기자] 19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영화 '썬키스 패밀리'(감독 김지혜)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시사회 후 진행된 기자 간담회에는 배우 박희순, 진경, 황우슬혜, 윤보라, 이고은 그리고 김지혜 감독이 참석했다. '썬키스 패밀리'는 아빠의 예쁜 여사친 등장으로 엄마의 오해가 시작된 후 '삐그덕 쿵' 소리와 함께 사라진 가족의 평화를 되찾기 위한 막내딸 진해(이고은 분)의 발칙하고 유쾌한 대작전을 그렸다.

이고은은 늦둥이 막내딸 진해를 소화했다. 이고은은 영화 촬영에 대해 “어. 제가 모르는 것을 감독님하고, 엄마, 아빠, 언니, 오빠들이 다 알려줘서 어려운 점이 없이 연기를 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더불어 “표현할 때 어려운 점은 없었고 영화 장면 중 할머니가 토하는 장면이 어려웠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또 영화 속 ‘삐그덕 쿵!’(?)에 대해 “삐거덕 쿵은 침대가 삐그덕, 삐그덕 하는 소리 같아요”라고 답해 미소를 자아내게 했다. 

영화는 아이의 시선에서 그려지지만 결국 부모와 가족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또한 출산을 가능하게 하는 여성의 생리, 임신 등에 대한 이야기가 등장한다. 한편 '썬키스 패밀리'는 오는 27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