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남은 사랑을' 언론시사회 배우 전미선

27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내게 남은 사랑을' 언론시사회에는 배우 성지루, 전미선, 권소현, 양홍석, 이예원과 진광교 감독이 참석했다. 배우 전미선이 아픈 가족을 둔 아내로 열연하며 느낀 감정을 전했다. 

전미선은 영화 속에서 가족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지 할 수 있는 다정한 엄마이자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주는 아내 ‘이화연’으로 나섰다. 내게 남은 사랑을 다 주기로 결정한 아픈 남편 옆에서 자신의 사랑을 전하는 아내역이다.  

시사회 현장에서 전미선은 “사실 우리 집도 영화랑 비슷한 상황이 있긴 있다. 그래서 굉장히 조심스럽더라. “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누군가 떠나보내야 할 때 입장이 된다면 난 어떻게 해야하나, 내가 더 힘들게 있는 것보다는 상대가 더 힘낼 수 있도록 옆에서 웃으려는 모습을 보여주려 했다.

가족들이 우울해하고 있으면 당사자는 더 힘들어할 수 있다. 다독해주는 정도로 해야 한다고 봤다.”고 영화를 찍으며 현실경험을 떠올렸다고 했다. 

‘내게 남은 사랑을’은 무뚝뚝하지만 그 누구보다 가족을 아끼는 대한민국 대표 가장과 그의 가족이 비로소 하나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려나가는 가족 감동 드라마. 진광교 감독의 연출작으로 성지루 전미선을 비롯해 포미닛 출신 권소현과 펜타곤 양홍석 이예원 등이 출연했다. 11월 2일 개봉.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