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내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이하 남.친.소.)

[무비톡 박준영 기자] TV 프로그램에서 [살림하는 남자]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 김승현 주연의‘내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이하 남.친.소.)가 개봉을 준비하고 있다. 영화 남친소는 잘나가는 CF 감독인 싱글 대디 '최혁(김승현)'은‘미나(주소정)’는 삶의 원동력으로 애지중지 소중한 딸이다.

그런 아빠를 애인처럼 생각하는 미나는 아빠의 여자친구 ‘민정(정슬기)’이 여우처럼 얄미워 몸서리처칠 정도로 너무 너무 싫다. 그러던 어느 날 세트장에서 우연히 만난 미나와 민정, 서로 치열하게 싸우다 전기에 감전되어 둘의 영혼이 바뀌어 버리는 로맨틱 코메디이다.

홀아비 아빠를 둔 딸과 아빠, 아빠의 애인 사이의 삼각관계를 정서적이면서도 코믹하게 풀어낸 영화 ‘남.친.소.’는 외동딸과 아빠 애인의 영혼이 바뀐다는 설정의 이야기다. 이를 통해 두 사람은 서로의 입장이 되어 상대를 이해하고 공감하는 계기가 된다.

연출을 담당한 송창수 감독은 “우리는 막상 상대의 입장이 되어보지 않으면 서로를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이 영화를 통해 다른 사람의 입장이 되어보는 즐거운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주인공 인생에 가장 중요한 두 사람의 영혼이 바뀌며 겪는 이야기로 감동과 재미, 가족의 소중함을 선물할 삼각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내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는 꽃피는 봄 3월에

포스터= ‘내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이하 남.친.소.)

 

개봉한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