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일진

일진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일진>이 치열한 오디션 경쟁을 통해 선발된 신인 배우들의 실제같이 거친 대규모 액션 신을 마지막으로 지난 11월 8일(수) 촬영을 마쳤다.[제공: ㈜컨텐츠빌리지 | 배급: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 제작: ㈜리필름 | 감독: 이수성 | 출연: 이승용, 고진수, 김민, 여주영]

거칠고 리얼한 학원 액션 영화의 등장을 예고하는 <일진>이 지난 11월 8일(수) 크랭크업 후 개봉 준비에 돌입한다. <일진>의 신인 배우들은 액션 장면 촬영을 위해 촬영 전부터 매일 액션스쿨에 모여 힘든 훈련의 과정을 거쳤으며, 마지막 촬영일에는 배우와 스태프들이 몸을 아끼지 않고 대규모 패싸움 액션 신을 마무리하면서 촬영을 마쳤다.

또한 모든 출연진이 비슷한 또래로 촬영 기간 내내 즐거운 분위기에서 촬영을 하여, 마지막 촬영을 마친 뒤에는 서로 아쉬워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이수성 감독은 “오랜 인연의 스텝들과 열정 넘치는 신인 배우들과의 작업은 너무 행복했으며, 촬영을 마치고 헤어지는 것이 아쉽지만 그 현장의 열정이 스크린에 그대로 묻어날 것이라고 믿는다”라는 말과 함께 배우, 스태프들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수성 감독은 국내 감독 최초로 2017년 12월 1일 부터 4일까지 인도 남부 최대의 도시 하이데라바드 필름시티에서 진행되는 제3회 올라이트 국제 영화제(ALIFF)에 심사위원으로 초청됐다.

올라이트 국제 영화제(ALIFF)는 인도 발리우드 영화제 중 손꼽히는 규모의 영화제로서 금년 80개국 250편 영화 상영 및 5,000명 이상의 영화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인도 필름 카니발 축제다.

이수성 감독은 인도 발리우드 국제 영화제 ALIFF의 심사위원으로 인도 발리우드 및 할리우드 등 전 세계 영화를 심사할 예정이며, 이수성 감독의 영화 <휴가>는 영화제 기간 내 월드시네마 섹션으로 공식 상영될 예정이다.

영화제 기간 내에 함께 열리는 인도 필름 카니발 축제는 영화 상영 이외에도 미스 발리우드 미인대회 및 배우 오디션 등이 개최되는 인도 남부의 연말 최대 행사이다. 거칠고 강한 남자들의 진짜 이야기 <일진>은 2018년 2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