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더 누드: 여인의 초상(The Nude)

누드모델 나탈리아 카르불리도의 아름다운 몸의 미학과 눈을 뗄 수 없는 몸짓을 영원으로 그려낸 ‘더 누드: 여인의 초상’은 실제 누드모델 ‘나탈리아 카르불리도’, 그리고 그녀의 아름다움을 담아내는 예술가들이 만들어낸 몸의 미학을 담아낸 아트 다큐멘터리이다.

영화는 ‘나탈리아 카르불리도’가 그녀의 아름다운 몸의 미학을 한 폭의 그림으로 담아내는 예술가들과 작업하는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작품이다.

영화에는 고요한 정적의 순간 몸짓만으로 아름다움을 뿜어내는 그녀의 예술혼과 철학, 그리고 그것을 붓놀림 안에 담아내는 예술가들의 열정이 가득 담겨 있어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움으로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예술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누드모델인 그녀가 몸짓 하나에 에너지를 뿜어내는 모습은 정지된 이미지임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역동성이 느껴지며 관객들에게 다양한 감상을 자아내는 한 폭의 그림을 보는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그녀가 여러 조각 작품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아무것도 걸치지 않은 모습으로,

아름다운 몸의 미학을 표현해내는 모습은 영화가 관객들에게 숨 막힐 듯한 절정의 아름다움을 선사할 것으로 예고해 잊지 못할 예술적 경험을 제공 할 것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끈다. 누구보다 아름다운 그녀의 몸짓, 그 순간을 영원으로 담은 ‘더 누드: 여인의 초상’은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포스터= 더 누드: 여인의 초상(The Nude)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