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검객

액션 배우 장혁의 새로운 액션과 통쾌한 스토리 영화 ‘검객’은 광해군 폐위 후, 스스로 종적을 감춘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장혁), 한편, 조선을 사이에 둔 청과 명의 대립으로 혼란은 극에 달하고, 청나라 황족 ‘구루타이’(조 타슬림)는 무리한 요구를 해대며 조선을 핍박한다.

백성들의 고통이 날로 더해가던 중, ‘구루타이’의 수하들에 의해 태율의 딸이 공녀로 잡혀가고 만다. 세상을 등진 채 조용히 살고자 했던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은 사라진 딸을 찾기 위해 자비 없는 검을 휘두르기 시작하는 리얼 추격 액션 영화.

스크린과 안방극장에서 시대를 뛰어넘는 다양한 액션으로 대체 불가 액션 배우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한 장혁이 ‘검객’에서 대부분의 액션을 직접 소화, 딸을 구하기 위해 다시 검을 들게 되는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역으로 관객들을 찾는다.

여기에, 혼돈의 조선시대 속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검객들의 숨 막히는 추격전과 딸이 납치된 조선 최고의 검객이 상대를 잘못 건드린 세상과 싸운다는 통쾌한 스토리가 관객들에게 확실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조선 최고의 검객으로 분한 배우 장혁의 리얼 추격 액션 ‘검객’은 2020년 9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포스터= 검객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