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Josee, The Tiger And The Fish)

스튜디오 본즈(BONES)의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오는 “잊지 못할 사랑 영화 1위”인생 청춘 멜로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카우보이 비밥’, ‘강철의 연금술사’, ‘스페이스 댄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등 전설적인 애니메이션을 선보여온 스튜디오 본즈가 제작을 맡아 일찌감치 영화 팬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여기에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대표작 ‘늑대아이’의 조감독 출신 타무라 코타로가 감독을 맡고, 각본에 쿠와무라 사야카, 캐릭터 디자인 원안에 에모토 나오, 캐릭터 디자인과 작화 총괄에 이이즈카 하루코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21일(금)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영상은 우리 모두가 사랑하는 그녀 ‘조제’의 등장으로 시작부터 단숨에 78만뷰를 달성했다. 댓글 또한 14,000개를 돌파하며 영화 팬들의 관심을 확인시켰다. 원작 소설과 영화가 가진 특유의 따스한 감성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영상에는 명가 본즈의 작품답게 섬세한 작화가 오직 애니메이션에서만 보여줄 수 있는 마법 같은 상상력과 더해져 더욱 풍성한 볼거리는 기대감을 갖게 만든다.

평범한 대학생 ‘츠네오’와 휠체어에 기댄 채 살아가는 조금은 특별한 ‘조제’가 관계를 맺으며 알게 되는 진짜 세상의 모습은 진한 감동을 선사 할 것이다. 아쿠타가와상 수상 작가 다나베 세이코의 동명 소설 원작, 이누도 잇신 감독, 츠마부키 사토시, 이케와키 치즈루 주연의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지난 2004년 국내 개봉하여 10주 장기 상영이라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며 일본 멜로 영화 돌풍을 일으킨 화제작.

지난 2016년에는 12년만의 재개봉을 통해 다시 한 번 모두의 인생 청춘 멜로임을 입증했으며, 올해 김종관 감독과 한지민, 남주혁 주연의 리메이크작 ‘조제’ 제작이 확정되며 스포트라이트를 더했다.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되어 우리 모두의 마음을 움직일 청춘 멜로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2021년 1월, 개봉한다.

스틸 컷=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Josee, The Tiger And The Fish)
포스터=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Josee, The Tiger And The Fish)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