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포스터= 테사'가 첫사랑이자 전남친 '하딘'과 침대에 누워있는 모습을 담은 ‘애프터: 그 후’

21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휩쓴 로맨스 블록버스터 ‘애프터’의 속편 ‘애프터: 그 후’는 최근 코스모폴리탄, 마리끌레르에서 선정한 "2020 올해 최고의 로맨스"로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았다. 영화는 거부할 수 없는 마성의 매력을 지닌 캠퍼스 최고의 인싸이자 첫사랑 '하딘'과,

섹시한 어른미를 장착한 출판사 재무팀의 직장 남사친 '트레버', 스타일은 다르지만 완벽한 비주얼과 스펙을 자랑하는 두 남자가 꿈을 위해 출판사에 입사한 편집팀 인턴 '테사'에게 동시에 썸 시그널을 보내면서 벌어지는 삼각관계를 다룬다.

특히 1020세대 사이에서 지금까지도 최고의 키스씬으로 회자되는 1편의 호숫가 데이트에 이어 ‘애프터: 그 후’에서는 샤워실부터 침실, 거실, 사무실까지 장소와 밤낮을 가리지 않는 4실 릴레이로 이어진 흐뭇한 씬은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또한 미국 최대의 웹소설 플랫폼 '왓패드'에서 1,900만 뷰를 기록한 「키싱 부스」를 뛰어넘는 15억 뷰로 메가 히트를 친 원작 「애프터」 시리즈의 작가 '안나 토드'가 시나리오를 직접 집필했으며, 오리지널을 초월한 빨간맛 수위를 예고하고 있다.

영화 ‘해리 포터’시리즈에서 소년 볼드모트를 연기한 라이징 스타 ‘히어로 파인즈 티핀’과 전 세계 10대들의 전폭적인 지지로 2019년 틴 초이스 어워즈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배우 '조세핀 랭포드'가 1편에 이어 '헤사 커플'(하딘과 테사)로 컴백했으며, ‘파이브 피트’의 주인공으로 큰 사랑을 받은 콜 스프로즈의 쌍둥이 형 '딜란 스프로즈'가 하딘의 라이벌인 '트레버'로 새롭게 캐스팅되었다.

뿐만 아니라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의 O.S.T 「Mystery of Love」로 아카데미 주제가상 후보에 오른 '수프얀 스티븐스'부터 '더 프레이', '리틀 믹스', '도브 카메론'까지 최고의 빌보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트로피컬 O.S.T 라인업으로 귀 호강의 만족감을 높여줄 예정이다. 빨간맛 삼각 로맨스 ‘애프터: 그 후’는 10월 개봉한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