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뱀파이어 클린업 디파트먼트

홍콩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에서 연이어 개봉하며 아시아를 사로잡은 영화 <뱀파이어 클린업 디파트먼트>가 4월 개봉을 확정했다.[감독: 박 윙 얀, 신 항 치우 | 수입/배급: ㈜마노엔터테인먼트]

<뱀파이어 클린업 디파트먼트>는 도시 곳곳에 출몰하는 뱀파이어를 잡기 위해 홍콩정부는 비밀조직 '뱀파이어 클린업 디파트먼트(VCD)'를 설립하여 대응하기로 한다. 뱀파이어 면역체계를 가졌다는 이유만으로 신입 뱀파이어 클리너로 채용된 '팀'! 실수로 200년 된 뱀파이어 소녀 '썸머'에게 입술을 뜯기는 수난을 당하지만 이 후 로맨스로 이어진다.

쉴 틈 없이 펼쳐지는 액션과 함께 전소호, 오요한, 증지위, 원상인 등 홍콩 베테랑 배우와 중화권의 떠오르는 신예 채한억과 임명정 배우들의 환상적인 케미로 스크린 가득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작품은 일찍이 세계 3대 판타스틱영화제로 불리는 브뤼셀판타스틱영화제와 시체스영화제 뿐 아니라 우디네극동영화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초청되어 조기 매진되는 등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해외 평단에서도 '재치 있는 순간들이 가득한 각본'(Hollywood Reporter), '활기와 유머로 가득 찬 데뷔작'(South China Morning Post), '낭만적인 코미디, 유쾌한 즐거움, 길티플레져!'(Cinema365)

이와 같이 <뱀파이어 클린업 디파트먼트>는 핫한 엔터테이닝 무비로 기대를 한층 높일 것으로 보인다. 재치 넘치는 유머와 믿고 보는 베테랑 배우들의 액션으로 93분 러닝타임을 가득 채울 <뱀파이어 클린업 디파트먼트>는 4월 개봉한다.

스틸=뱀파이어 클린업 디파트먼트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