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미스터리 핑크(MYSTERY PINK)

다방면에서 아낌없이 끼를 드러내는 배우 구혜선이 단편 <미스터리 핑크>를 통해 다시 한 번 감독으로 돌아왔다.(제작: 구혜선필름ㅣ배급: ㈜인디스토리ㅣ감독 : 구혜선) 배우 구혜선이 다시 한 번 감독으로 관객과 마주할 예정이다.

약 4년만의 신작인 <미스터리 핑크>는 2016년 소개된 개인적 '다크 옐로우(DARK YELLOW)'에 이은 두 번째 컬러 프로젝트다. 동심과 공포가 석인 아이러니한 컬러인 옐로우에 이어 선택한 색은 핑크. 보편적으로 ‘사랑’을 떠올리는 색인 동시에 가장 미스터리한 색이라는 점에서 <미스터리 핑크>가 탄생했다.

구혜선 감독이 평소 존경하는 배우 양동근이 사랑하는 여자를 가둬 놓으려는 남자 '인호'로 분했으며, 가 장 신뢰하는 배우 서현진이 '인호'를 사랑하지만 자신의 존재에 의문을 품는 여자 '주인'역을 맡아 열연 을 펼쳤다.

두 배우의 강렬한 연기도 뛰어나지만 이를 9분이라는 짧은 러닝타임의 단편 영화로 담아낸 구혜선 감독의 연출력 또한 주목할 만하다. <미스터리 핑크>의 배급사 ㈜인디스토리는 <미스터리 핑크>는 다양한 해석이 가능한 영화이며 어느 하나에 제한되는 것이 아닌 관객 저마다의 해석을 엿볼 수 있는 영화라고 소개했다.

또한 배우이자, 화가이자, 음악가이자, 감독이기도 한 그녀가 가장 많이 고뇌했을 이야기를 누구보다 신선한 방식으로 연출해 냈다고 덧붙였다. 구혜선 감독의 신작 <미스터리 핑크>는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 코리아 시네마스케이프 부문에 초청되어 세계 최초로 오는 5월 전주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혜선 감독은 5월 4일(금) 오후 2시, 카페 하루일기 에서 진행되는 가벼운 영화 수다 ‘토크 클래스’에서 관객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시작으로, 5월 4일(금) 20:30 상영 후 관객과의 및 다음 날인 5월 5일(토) 오후 2시에는 전주라운지 내 토크 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야외 무대인사 ‘시네마, 담(談)에 참석해 보다 많은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미스터리 핑크>가 최초로 상영되는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는 5월 3일 목요일 개막한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