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픽시

‘유튜브 누적 조회수 36억’이라는 기록을 세운 애니메이션 ‘The Fixies’의 극장판 <픽시>가 8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원제: The Fixies: Top Secretㅣ수입: 그린나래미디어㈜ㅣ제공/배급: ㈜팝엔터테인먼트]

<픽시>‘The Fixies’는 전자 제품 속에 살며 고장 난 곳을 순식간에 고쳐주는 1센치 미니 히어로다. ‘픽시’의 정체를 아는 사람은 10살 소년 ‘톰 토마스’와 천재 ‘유지니어스’ 교수뿐,

하지만 장난꾸러기 픽시 ‘파이어’가 ‘유지니어스’ 교수가 발명한 특수 팔찌를 차고 도시 전체를 혼란에 빠뜨리는 바람에 ‘픽시’들의 정체가 들통 날 위기가 찾아온다는 설정의 애니메이션으로, 전 세계 80개국 이상에 판매된 바 있다.

특히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가 36억 뷰를 넘어서며 지금 전 세계 어린이들의 ‘최애’ 캐릭터로 거듭나고 있다.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디지털 게임과 앱 등이 출시되고 있으며, 극장판까지 제작됐다.

한국에 상륙한 극장판 애니메이션 <픽시>는 ‘유지니어스’ 교수가 발명한 전기를 타고 어디든 이동할 수 있는 특수 팔찌를 가진 장난꾸러기 픽시 ‘파이어’의 시끌벅적한 활약(?)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서로 힘을 모아 전자 제품을 순식간에 고쳐내는 ‘픽시’들의 능력이 어디까지일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우리가 누군지 궁금해?”라는 포스터 문구는 과연 전 세계 어린이들의 마음을 훔친 ‘픽시’들의 매력이 뭘지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유튜브 누적 조회수 36억 뷰의 주인공, 1센치 미니 히어로 ‘픽시’의 이야기를 그린 <픽시>의 극장판은 오는 8월, 스크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스틸=픽시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