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은정(왼) 김태형(오)
함은정(왼) 김태형(오)

다채로운 이력을 가진 ‘함은정’, ‘김태형’의 '아이윌 송'은 더 이상 노래를 부를 수 없게 된 무명가수 ‘물결’이 무작정 떠난 여행에서 우연히 영화감독 ‘바람’을 만나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이야기를 그린 뮤직 힐링 무비이다.

'아이윌 송'에서 성공을 코앞에 두고 노래할 수 없게 된 무명 가수 ‘물결’ 역을 맡은 배우 함은정은 1995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한 이후 2009년 걸그룹 '티아라'로도 활동하며 강렬한 후크송의 대표주자로 이목을 끌었다. 

이어 2011년엔 수지, 아이유, 김수현 등 지금도 핫한 스타들과 함께 KBS 드라마 [드림하이]에 출연했고, 같은 해 공포 영화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의 주연을 맡아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어느덧 연예계 활동 27년 차에 접어든 배우 함은정은 최근 출연 중인 KBS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을 비롯하여 영화, 드라마, 웹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배우 김태형도 SBS [청담동 앨리스]를 통해 ‘구원’이라는 예명으로 데뷔해 KBS [연애의 발견], MBC [전생에 웬수들], MBC [하자있는 인간들] 등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2013년 영화 '전설의 주먹'에서는 배우 유준상의 역할 ‘이상훈’의 고등학생 시절을 연기하며 스크린에서 강렬하고 깊은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본격적으로 본명 ‘김태형’으로 활동을 시작하며 선택한 '아이윌 송'이 올여름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6월 개봉 예정,

아이윌송=티저 포스터
아이윌송=티저 포스터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