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애프터: 관계의 함정
포스터= 애프터: 관계의 함정

영국 런던에서 미국 시애틀까지, 최고의 핫스팟에서 테사와 하딘 커플이 서로에게 감춘 '누군가'의 존재와 예상치 못한 비밀을 알게 되면서 사랑의 클라이맥스에 치닫게 되는 빨간 맛 로맨스 ‘애프터: 관계의 함정’은,

전 세계 21개국 박스오피스 1위의 로맨스 블록버스터 ‘애프터’ 시리즈는 코스모폴리탄, 마리끌레르가 선정한 "2020년 최고의 로맨스"에 등극한 것은 물론, 엄청난 규모의 국내외 팬덤까지 보유하면서 MZ세대의 로맨스 바이블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애프터’의 세 번째 로맨스 ‘애프터: 관계의 함정’은 영국 런던에서 미국 시애틀까지, 최고의 핫스팟에서 펼쳐지는 사랑의 클라이맥스를 그려내어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전작보다 더욱 아찔한 R등급 수위를 다뤄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전작 곳곳에 던져놓은 떡밥들을 회수하며 테사, 하딘의 과거와 비밀을 모두 공개할 예정으로 이미 촬영을 마친 시리즈의 마지막 4편인 ‘애프터: 너에게 가는 길’을 완벽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팬들에게 이번 영화는 꼭 관람해야만 하는 필수 코스이다.

특히 MZ세대에게 지금까지도 최고의 키스씬으로 회자되는 1편의 호숫가 데이트에 이어 ‘애프터: 관계의 함정’에서는 영국과 미국의 국경을 넘나들며 야외 스파, 호텔 헬스장, 침대 ASMR 등 예상치 못한 핫스팟에서 전매특허 빨간 맛 므흣씬이 펼쳐져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해리 포터’ 시리즈에서 소년 볼드모트를 연기한 라이징 스타 '히어로 파인즈 티핀'과 전 세계 10대들의 전폭적인 지지로 틴 초이스 어워즈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배우 '조세핀 랭포드'가 이번에도 역시 '헤사 커플'(하딘과 테사)을 맡았으며,

두 배우 모두 이번 ‘애프터: 관계의 함정’이 시리즈 최고의 로맨스 케미와 극강의 비주얼을 선보인 작품으로 자신감을 내 비춘 바 있어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애프터: 관계의 함정’에서 공동 프로듀서로 깜짝 데뷔한 주인공 '하딘' 역의 배우 '히어로 파인즈 티핀'과 새로이 메가폰을 잡은 여성 감독 '캐스틸 랜던'이 원작 소설 「애프터」의 감성은 그대로 살리되 아쉽게 담지 못한 R등급 수위는 이번 영화에 올인 했다는 후문을 밝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연애도 일도 정복한 퍼펙트 여친 '테사'가 옴므파탈 매력이 업그레이드된 마성의 남친 '하딘'과 야외 스파에서 눈빛으로 사랑을 나누고 있는 모습은 전작의 첫사랑 연애보다 한층 성숙하고 섹슈얼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두 사람의 빨간 맛 로맨스에 대한 호기심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빨간 맛 로맨스 ‘애프터: 관계의 함정’은 10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