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2021 모기영 영화 평론상 출품작을 공모전
포스터= 2021 모기영 영화 평론상 출품작을 공모전

올해 3회를 맞이하는 ‘제3회 모두를 위한 기독교영화제(Christian Film Festival for Everyone, CFFFE)’가 2021년 11월 19일(금)~21일(일) 3일간 에무시네마에서 진행된다.

‘혐오 대신 도모, 배제 대신 축제’라는 슬로건을 내건 모두를 위한 기독교영화제는 팬데믹 시대에 ‘행복’을 이야기하며 다른 상상을 하게 하는 영화들을 전면 배치했다.

제3회 모두를위한기독교영화제(Christian Film Festival for Everyone, 집행위원장 강신일)가 영화제의 테마 ‘행복’을 따뜻한 파스텔톤의 일러스트로 표현한 올해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세 장의 포스터는 각각 모기영의 로고를 다양하게 결합해 후경에 배치함으로서 행복의 여러 형태를 보여준다.

또한 ‘행복’이란 도달해야 하는 거창한 과업이라기보다 우리의 일상에서 발견할 수 있다는 의도를 담아냈다. 모두를위한기독교영화제가 2021 모기영 영화 평론상 출품작을 공모한다.

“혐오 대신 도모, 배제 대신 축제”의 가치를 모기영과 공유하며 좋은 글로 소통하고 싶은, 그리스도인의 정체성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지원자는 원고지 25-30매(A4 용지 3장)분량의 작품 비평 1건을 오는 11월 12일 자정까지 모기영 이메일(cff4every1@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모기영은 후원자 모집의 첫 걸음으로, 펀딩 플랫폼 와디즈 (www.wadiz.kr)에서 모두를위한기독교영화제 검색)에서 10월 27일(수)부터 11월 12일(금)까지 3주간의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모기영 네트워크를 모집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fffe.org)를 참고 하면 된다.

공식 포스터= 제3회 모두를 위한 기독교영화제
공식 포스터= 제3회 모두를 위한 기독교영화제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