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김수미, 신현준, 정준호
사진= 김수미, 신현준, 정준호

김수미, 신현준, 정준호를 드디어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영화 <귀신경찰>(귀에 신들린 경찰)이 5월 크랭크인으로 본격 촬영에 돌입한다.

캐스팅만으로도 역대급 포복절도를 예고하고 있는 <귀신경찰>은 우연히 어설픈 초능력을 얻게 된 사람들이 사건사고에 휘말리면서 겪게 되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영화다.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해온 대체불가 배우 신현준과, 장르 불문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자신의 한계점을 계속해서 돌파하는 배우 김수미,

그리고 <히트맨>, [스카이캐슬] 등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정준호까지.

넘사벽 매력으로 각자의 입지를 탄탄히 다져온 국보급 세 배우가 영화 <귀신경찰>을 통해 과연 어떤 호흡으로 관객들에게 최고의 웃음을 선사할지 대중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김수미와 신현준은 영화 <맨발의 기봉이>, <가문의 영광> 시리즈 이후 11년만의 재회로, 다시 한 번 전 국민에게 환장의 찰떡 콤비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대한민국 최고 앙숙 절친인 정준호와 신현준은 영화 <귀신경찰>을 통해 처음으로 스크린을 통해 함께 관객들을 만난다는 사실만으로도 지금껏 본 적 없는 톰과 제리 케미를 예고하고 있어 벌써부터 모두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여기에, 영화 <비천무>, <무영검>, <마지막 선물>,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의 연출을 맡은 김영준 감독이 <귀신경찰>의 메가폰을 잡았으며, HJ필름이 기획과 제작, 조이앤시네마가 공동제작을 맡는다.

이처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코미디 트리오 김수미, 신현준, 정준호의 막강 조합으로 꿀잼 보장 웃음 폭탄을 선사할 영화 <귀신경찰>은 오는 5월 크랭크인에 전격 돌입한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