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동감
스틸 컷= 동감

여진구, 조이현, 김혜윤, 나인우, 배인혁까지 대표 청춘 배우들이 총출동하여 펼칠 신선한 연기 앙상블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공감 스토리 영화 <동감>은 1999년의 ‘용’과 2022년의 ‘무늬’가 우연히 오래된 무전기를 통해 소통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로맨스다.

2000년에 개봉한 김하늘, 유지태 주연의 동명 작품을 원작으로 한 영화 <동감>이 완전히 새로워진 감성으로 2022년 관객들과 조우할 예정이다.

[호텔 델루나], [왕이 된 남자], [괴물], <화이 : 괴물을 삼킨 아이> 등의 작품으로 국민적인 인기를 쌓아 올린 여진구가 1999년에 살고 있는 95학번 대학생 ‘용’을 맡아 청춘의 청량한 매력을 선사한다.

우연한 계기로 1999년의 ‘용’과 소통하게 되는 2022년을 살고 있는 21학번 대학생 ‘무늬’ 역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지금 우리 학교는]을 통해 글로벌 스타로 도약한 조이현이 캐스팅되어 아이코닉한 청춘의 이미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MZ세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김혜윤, 나인우, 배인혁까지 합세해 애틋한 설렘을 전할 예정이다. 1999년과 2022년의 시대적 감성을 가득 담은 모습과 함께 청춘들의 풋풋한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스틸 사진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틸 컷= 동감
스틸 컷= 동감

먼저, 95학번 대학생 ‘용’(여진구)과 21학번 대학생 ‘무늬’(조이현)가 무전기로 통신하는 모습과 오랜 시간 같은 자리에 있는 공중전화 부스의 낙서를 통해 서로의 존재를 알아채는 모습은 두 사람이 시대를 뛰어넘어 나눌 티키타카 케미를 기대케 한다.

이어, 1999년 아날로그 감성이 엿보이는 공간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나누는 ‘용’과 ‘한솔’(김혜윤)은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의 풋풋함을 전하며 관객들의 설렘 지수를 최고치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여기에, 사랑에 빠진 친구를 묵묵히 바라보는 ‘은성’(배인혁)의 모습은 ‘용’과의 찐친 케미를 예고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말하지 않아도 서로를 챙겨주는 7년 지기 남 사친 여 사친 사이인 ‘무늬’와 ‘영지’(나인우)의 스틸은,

이들이 어떤 관계로 발전할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이처럼 시대를 관통하는 사랑과 우정을 이야기하는 영화 <동감>은 올가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11월 16일 개봉.

포스터= 2000년 김하늘, 유지태 주연의‘동감’, 2022년 여진구, 조이현 주연의 ‘동감’
포스터= 2000년 김하늘, 유지태 주연의‘동감’, 2022년 여진구, 조이현 주연의 ‘동감’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