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영우' 박은빈의 글로벌 인기.. 현지 매체들 앞다퉈 보도
- 싱가포르 유력 매체들 "'우영우' 박은빈, 현지 팬 만난다"

사진출처= 박은빈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박은빈 인스타그램

배우 박은빈의 아시아 팬미팅 투어 소식에 싱가포르가 들썩이고 있다. 싱가포르의 유력 매체들은 박은빈이 '2022 PARK EUN-BIN Asia Fan Meeting Tour’(2022 박은빈 아시아 팬 미팅 투어) 일환으로

오는 11월 11일 싱가포르를 방문하는 것과 관련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이 싱가포르 팬들을 만난다('Extraordinary Attorney Woo's' Park Eun-bin to meet Singapore fans)"라고 앞 다퉈 보도했다. AsiaOne, CNA Lifestyle, Daily News, 8 World, U-Weekly, StarArena, Yahoo Singapore 등

수십여 개의 싱가포르 매체들은 현지에서도 사랑받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인기와 더불어 '스토브리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연모' 등의 전작들과 함께 배우 박은빈을 언급하며 첫 아시아 팬 미팅 개최 소식을 크게 전했다.

박은빈의 싱가포르 팬 미팅을 진행하게 된 아시아 OTT 플랫폼 Viu(뷰)의 싱가포르 대표 Anson Tan는 "한국에서 핫한 스타인 박은빈 배우가 싱가포르의 현지 팬 분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안겨줄 수 있게 되어 무척이나 기쁘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박은빈은 지난 23일 필리핀 팬 미팅을 성료 했으며, 이후 태국, 싱가포르, 일본 등에서 생애 첫 아시아 팬 미팅 투어를 이어간다.

사진제공= Viu(뷰)
사진제공= Viu(뷰)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