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여름날 우리
스틸 컷= 여름날 우리

17살 여름, ‘요우 용츠’(장약남)에게 빠져 버린 ‘저우 샤오치’(허광한)가 그녀에게 닿기까지 수많은 여름을 그린 <여름날 우리>는 속수무책으로 빠져들 수밖에 없었던 첫 만남,

원치 않게 엇갈렸던 헤어짐, 그리고 운명 같은 재회까지 인생에서 단 한 번 만날 수 있는 첫사랑의 모든 순간을 그려내며 모두의 추억을 소환할 전망이다.

타임슬립 로맨스 드라마 [상견니]로 아시아를 평정한 배우 허광한이 전학 온 ‘요우 용츠’에게 첫눈에 반해 폭풍처럼 직진하는 ‘저우 샤오치’ 역으로 분해 탄탄한 연기력과 훈훈한 외모로 또 한번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수많은 엇갈림에도 ‘저우 샤오치’와의 인연을 이어가는 ‘요우 용츠’는 캠퍼스 드라마 [기지적상반장: 청춘시대]를 통해 새로운 청춘 아이콘으로 거듭난 배우 장약남이 맡아 싱그러운 비주얼과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스틸 컷= 여름날 우리
스틸 컷= 여름날 우리

또한, 오늘(2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름날 우리> 컬래버레이션 음반의 첫 음원인 스탠딩 에그의 ‘청소’가 발매되어 뜨거운 열기를 이어 나간다.

‘청소’는 지난 2006년 발매된 더 레이(THE RAY) 정규앨범 ‘The Ray’s Rainbow’의 타이틀곡으로 스탠딩 에그의 서정적인 감성과 풍성한 밴드 사운드를 만나 새롭게 재탄생됐다.

편안한 어쿠스틱 음악의 대표주자 스탠딩 에그는 특유의 차분한 감성으로 가사에 집중하게 만드는 마력을 발휘하는 동시에 곡과 영화에 가슴 아픈 정서를 보태며 또 하나의 명곡을 탄생시킬 전망이다. 상영시간 115분. 6월 개봉 예정.

포스터= 여름날 우리
포스터= 여름날 우리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