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인스타그램)= 신은수
사진출처(인스타그램)= 신은수

<미니언즈> <코코> 제작진의 NEW 슈퍼 히어로 프로젝트 <슈퍼 키드 헤일리>는 아빠를 이어 새로운 ‘슈퍼 라이언’이 되려는 게임광 소녀 헤일리의 NEW 슈퍼 히어로 프로젝트.

노르웨이의 아카데미시상식인 ‘아만다 어워드’ 4관왕에 빛나는 유럽 대표 애니메이션 감독 라스무스 A. 실버르센의 신작이다.

여기에 <미니언즈> <코코> <드래곤 길들이기3> <메리다와 마법의 숲> 등 할리우드 메이저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히트작 다수에서 캐릭터 디자이너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카터 굿리치가 참여해 제작 단계에서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공개 직후 박스오피스 7주 연속 TOP 10에 오르며 반향을 일으킨 <슈퍼 키드 헤일리>는 제73회 베를린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는 영예까지 안으며 흥행과 비평을 모두 인정받은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했다.

스틸 컷= 슈퍼 키드 헤일리(영제: Just Supe)
스틸 컷= 슈퍼 키드 헤일리(영제: Just Supe)

국내 더빙에는 3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영화 <가려진 시간>에서 강동원의 상대역으로 화려하게 데뷔한 뒤 다채로운 매력과 뛰어난 연기력을 뽐내며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 신은수가 참여했다.

한국형 극장 애니메이션의 선구자 안재훈 감독의 <소나기>로 이미 수준 높은 더빙 실력을 선보인 바 있는 신은수의 새로운 변신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자의 얼굴을 본떠 만든 ‘슈퍼 라이언’ 로고의 비장미로 눈길을 사로잡는 티저 포스터는 그 앞에서 위풍당당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슈퍼 라이언’은 슈퍼맨, 배트맨 등 우리에게 친숙한 슈퍼 히어로의 면모를 단번에 연상시키며 <슈퍼 키드 헤일리>가 보여줄 ‘슈퍼 액션’을 기대케 한다.

한편 그 옆에서 귀엽게 손을 흔들고 있는 헤일리의 모습이 “히어로 부른 사람?”이라는 재치 있는 문구와 어우러지며 <미니언즈> <코코> 제작진이 선사할 NEW 슈퍼 히어로 프로젝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7월 20일 개봉 예정.

티저 포스터= 슈퍼 키드 헤일리(영제: Just Supe)
티저 포스터= 슈퍼 키드 헤일리(영제: Just Supe)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