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명예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해리슨 포드'
사진= 명예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해리슨 포드'

 제76회 칸 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 상영을 진행한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이 해외 유력 매체들로부터 쏟아지는 호평과 함께 제작기 영상을 공개했다.

모두가 기다린 레전드 액션 어드벤처 시리즈답게 <인디아나 존스>의 다섯 번째 컴백을 환영하는 뜨거운 반응이 인상적이다.

해외 유력 매체들은 입을 모아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 최고의 영화!” (Irish Times), “레전드 캐릭터 ‘인디아나 존스’가 선보이는 완벽한 엔터테이닝 무비” (Next Best Picture), “영화계에서 가장 위대한 액션 히어로이자, 가장 상징적인 캐릭터 ‘인디아나 존스’!” (AwardsWatch) 등의 찬사를 보내왔다.

명성을 입증하듯 쏟아진 “입이 떡 벌어질 정도의 미친 클라이맥스!” (ScreenAnarchy), “와일드하고 스릴 넘치는 액션, 진심으로 멋지다!” (AwardsWatch), “매우 흥미롭고 신나는 모험이 맹렬한 속도로 펼쳐진다.” (Slashfilm) 등의 호평은 이번 작품의 독보적인 액션과 스펙터클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이번 칸 영화제에서 명예 황금종려상을 수상하며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액션 히어로 해리슨 포드를 향해 “영화를 완성하는 해리슨 포드의 매력과 카리스마, 우리가 가장 사랑하는 액션 히어로 ‘인디아나 존스’의 독보적 아우라” (TheWrap),

사진= 사인하는 '해리슨 포드'
사진= 사인하는 '해리슨 포드'

“‘인디아나 존스’의 매력과 카리스마를 여전히 간직한 해리슨 포드의 힘!” (Collider), “우리가 가장 사랑하는 영웅 ‘인디아나 존스’를 다시 만나는 엄청난 즐거움” (Slashfilm), “유머와 확신을 담은 연기로 영화를 끌고 가는 영웅 해리슨 포드!” (Independent (UK)) 등의 존경과 애정을 담은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또한, 공개된 ‘레전드 액션 어드벤처’ 제작기 영상에는 해리슨 포드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자신감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제임스 맨골드 감독은 “영화 팬이라면 누구나 ‘인디아나 존스’를 사랑한다.

해리슨 포드는 ‘인디아나 존스’ 그 자체였다”라며 해리슨 포드와 그가 완성시킨 캐릭터 ‘인디아나 존스’를 향한 신뢰를 드러냈다.

뒤이어 등장한 해리슨 포드는 새로운 모험으로 돌아온 이번 작품에 대해 “느낌이 좋다. 관객들이 원하는 바를 모두 선사하고, 모두를 놀라게 할 영화라고 확신한다.”라고 여유로운 자신감을 전해 기대감을 갖게 만든다.

영화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은 전설적인 모험가이자 고고학자 ‘인디아나 존스’가 운명의 다이얼을 찾기 위해 또 한 번 새로운 모험에 뛰어드는 액션 어드벤처. 6월 개봉 예정!

포스터=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Indiana Jones and the Dial of Destiny)
포스터=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Indiana Jones and the Dial of Destiny)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