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우철 감독, 이지훈, 한승연, 고규필 
사진= 이우철 감독, 이지훈, 한승연, 고규필 

“창과 방패 같은 로맨스” <빈틈없는 사이>가 언론 시사회와 VIP 시사회가 28일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는 이우철 감독과 이지훈, 한승연, 고규필 배우가 참석해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우철 감독은 "원작 리메이크 제안을 받았을 때 벽을 사이에 두고 소통한다는 포인트가 좋았다"며 "프랑스 영화가 2016년도에 개봉했으니 우리나라가 IT 위상이 높은 국가이지 않나. 시대적으로 너무 급변하니까 개연성을 맞추려고 노력을 기울였다"며 제작 과정을 언급했다.

한승연은 "라니 캐릭터가 시종일관 집에만 박혀서 살아간다. 집 밖에 사람도 괜찮을 수 있다고 말해주고 싶었다."고 "벽을 두고 사랑을 하기 때문에 외모에 반해서 하는 사랑이 아닌, 목소리만으로 정이 들어간다는 순수한 면에서 '빈틈없는 사이' 커플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같다"며 장점을 어필했다.

이지훈은 "군대를 전역하고 배우라는 꿈을 가지고 열심히 하다가 좋은 기회가 돼서 승연 씨 회사에 연습생으로 들어갔다. 하늘같은 선배님이어서, 얼굴은 잘 못봤다."며 전부터 이어져 온 남다른 인연을 밝혔다.

사진= 한승연, 이지훈 
사진= 한승연, 이지훈 

고규필은 "오늘 영화를 보니까 재밌는데, 사실 영화를 찍고 개봉하는 게 쉽지 않은 시기라 관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서 영광이다. 작품 안에 로맨틱하고 설레는 장면도 있으니 재밌게 봐주시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서 같은 날 저녁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VIP시사회가 열려 배우 한예리, 가수 이지훈, 카라 니콜, 소유, 2PM 준케이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를 관람한 후 SNS를 통해 한예리 배우는 “똑똑. 천천히 애정을 갖고 보겠습니다. 이쁜이 영화 보여줘서 고마워”라며 드라마 [청춘시대] 시리즈로 인연을 맺은 한승연 배우에게 응원을 전했다.

카라 니콜도 “언니 꽃 줘야 하는데..”라며 멤버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가수 이지훈도 “내 동생들 잘생겼다”며 동명이인이자 후배인 이지훈과의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영화 <빈틈없는 사이>는 방음이 1도 안 되는 벽을 사이에 두고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게 된, 뮤지션 지망생 ‘승진’과 피규어 디자이너 ‘라니’의 동거인 듯 동거 아닌 이야기를 그린 철벽 로맨스이다. 상영시간 112분. 7월 5일 개봉.

사진= 이지훈, 한승연, 이우철 감독, 고규필 
사진= 이지훈, 한승연, 이우철 감독, 고규필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