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마동석-빅펀치엔터테인먼트
사진출처= 마동석-빅펀치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Netflix)가 마동석, 이희준, 이준영, 노정의 주연, <범죄도시> 시리즈의 무술감독으로 시원한 액션을 선사했던 허명행 감독의 첫 연출작 영화 <황야 Badland Hunters>를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한다.

폐허가 된 세상, 오직 힘이 지배하는 무법천지 속에서 살아가는 자들이 생존을 위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황야>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세계 멸망 이후의 이야기를 담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소재로 흥미를 자극하는 <황야>는 <범죄도시>, <유령>, <헌트>, <부산행>,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등 다수의 작품에서 무술 감독을 맡아 실감 나는 액션을 선보여 온 허명행 감독의 첫 연출작이다.

사진출처= 이희준-BH엔터테인먼트
사진출처= 이희준-BH엔터테인먼트

특히 <황야>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액션 영화 시리즈 <범죄도시>에서 빈틈없는 호흡을 맞춰 온 허명행 감독과 마동석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원하고 타격감 있는 액션으로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온 허명행 감독과 국내외를 넘나들며 ‘장르가 마동석’이라는 신조어까지 탄생시킨 마동석이 <황야>에서 어떤 시너지를 빚어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여기에 영화 <오! 문희>, <남산의 부장들>, <1987> 등에서 선악을 가리지 않는 강렬하고 탄탄한 연기로 사랑받은 이희준,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부터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 <D.P.>, 영화 <용감한 시민>을 통해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이준영,

사진출처= 이준영-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사진출처= 이준영-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드라마 [그 해 우리는], [18 어게인] 등을 통해 개성 넘치는 존재감을 보여준 노정의의 캐스팅은 넷플릭스가 선보일 새로운 액션 블록버스터에 대한 기대를 더욱 끌어올린다.

<황야>는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 <D.P.>,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 <정이> 등을 통해 전 세계에 한국 콘텐츠의 저력을 보여준 클라이맥스 스튜디오와 <범죄도시> 시리즈로 대한민국 액션 영화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는 빅펀치픽쳐스,

탄탄한 프로덕션 노하우를 갖춘 노바필름의 작품이다. 액션 블록버스터 <황야>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 글로벌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출처= 노정의-나무엑터스
사진출처= 노정의-나무엑터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