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황야
이미지= 황야

넷플릭스(Netflix) 영화 <황야>가 마동석과 허명행 감독의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멸망한 세상 속에서 펼쳐지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액션 블록버스터를 예고했다.

<황야>는 폐허가 된 세상, 오직 힘이 지배하는 무법천지 속에서 살아가는 자들이 생존을 위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황야>는 종말 이후의 세상을 다루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 속 폐허가 된 땅, 황야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다양한 인간군상을 입체적으로 그려낸다.

“캐릭터마다 살아남기 위한 생존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생존을 위해 서로 부딪히는 모습을 흥미롭게 그려내고 싶었다”라고 전한 허명행 감독의 말처럼, <황야>는 재난 이후 극한 상황에 놓인 사람들이 목숨을 지키기 위해 어떤 선택을 하는지 인간의 본성과 욕망을 다양하게 표현하며 몰입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또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장르에 현실성을 반영하려고 했기에 더 흥미롭게 볼 수 있을 것”이라는 허명행 감독의 전언은 현실감을 더한 포스트 아포칼립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황야>가 어떤 스릴과 긴장감을 전할지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뿐만 아니라, <황야>는 오랫동안 함께 호흡을 맞추며 최강의 시너지를 선보여 온 마동석과 허명행 감독의 액션 노하우가 밀집된 작품으로 <범죄도시> 시리즈와 <이터널스> 등의 작품에서 활약하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마동석은 자신의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적들과 맞서는 사냥꾼 캐릭터를 맡아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새로운 액션을 선보이며 신선한 재미와 쾌감을 더할 전망이다.

허명행 감독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 속 날 것의 느낌이 강조되는 액션 시퀀스를 연출하며 이전에 없었던 거칠고 과감한 액션 블록버스터로 시청자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다.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만나 새로운 차원의 블록버스터를 선보일 <황야> 는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K-액션 무비’의 진수를 선보일 것이다.

눈길을 사로잡는 거대한 스케일과 한국을 대표하는 액션 장인들의 폭발적인 액션으로 화제를 모으는 액션 블록버스터 <황야>는 1월 26일(금),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 글로벌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포스터= 황야(Badland Hunters)
포스터= 황야(Badland Hunters)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