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장인과 사위
스틸 컷= 장인과 사위

노라조 원년 멤버이자 독보적인 고음을 지닌 보컬리스트 이혁이 <장인과 사위>를 통해 스크린 데뷔한다. 이혁은 <장인과 사위>에서 자신만의 확고한 B급 감성을 인정받으려 고군분투하는 가수 역할을 맡아 자연스러운 코믹 연기는 물론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다.

영화 <장인과 사위>는 치매로 정신이 깜빡깜빡 끊임없이 사고를 치는 장인과 한때 잘 나갔지만 지금은 불러주는 이 없는 삼류 배우 사위의 극한 동거를 그린 본격 한국형 코미디.

동방우(명계남) 배우가 치매 앓는 사고뭉치 장인 ‘최규만’, 지대한 배우가 짠내 폴폴 사위 ‘박진기’ 역을 맡아 노련한 연기 장인들의 기막힌 코믹 앙상블을 예고하는 가운데, 노라조 원년 멤버이자 명품 고음의 보컬리스트 이혁이 합류,

극중에서 이혁이 맡은 역할은 삼류 배우 사위 지대한의 절친 동생이자 확고한 B급 감성을 지닌 가수 ‘차도필’. 가창력은 확실한데 감성이 삐끗,

스틸 컷= 장인과 사위
스틸 컷= 장인과 사위

세상과 어긋나 있어 오디션 프로그램이며 소속사로부터 번번이 외면당하는 도필 역을 맡아 스크린 데뷔작이라는 게 무색할 만큼 자연스럽게 소화해낸다.

이처럼 자연스러운 연기가 가능했던 건 이혁이 알고 보면 연기 경력자이기 때문이다. 지난 2021년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코믹 시트콤 <조가네>에서 연기자로 첫 데뷔, 장발을 휘날리며 능청스런 코믹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최근 특유의 고음이 돋보이는 발라드 싱글 ‘그곳으로’를 발표하며 가수로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이혁은 <장인과 사위>에서도 OST를 직접 가창, 매력적인 고음 폭발을 예고한다.

특히 이혁이 맡은 역할이 자신만의 삘(?)이 확고한 B급 감성의 트로트 가수인 만큼 스크린을 통해 오랜만에 노라조 시절을 연상케 하는 이혁의 무대를 다시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크다. 상영시간 95분. 2월15일 개봉. 

최이현
출연: 동방우(명계남), 지대한, 이혁, 공정환, 김병옥, 이재용

스틸 컷= 장인과 사위
스틸 컷= 장인과 사위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