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라라랜드(LA LA LAND)
스틸 컷= 라라랜드(LA LA LAND)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 서로의 무대를 완성해가는 배우 지망생과 재즈 피아니스트를 통해 꿈을 쫒는 청춘의 열정과 사랑을 그린 뮤직 로맨스 <라라랜드>가 새해를 맞아 IMAX 상영이 결정되어 더욱 선명한 화질과 최적의 사운드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특별 IMAX 상영은 1월 24일(수) 오늘부터 1월 30일(화)까지 전국 CGV IMAX 상영관에서 진행되며 성인은 1만 5천 원 ~ 1만 6천 원, 청소년은 1만 4천 원에 관람 가능하다.

제74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7관왕,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 6관왕을 달성한 뮤직 로맨스 <라라랜드>는 자타 공인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음악 영화이자 재 상영 요청이 끊이지 않는 인기 작품으로서 오프닝 장면부터 몰아치는 감미롭고,

다양한 OST와 다채로운 색감이 돋보이는 영상미를 IMAX만의 풍부한 사운드와 선명한 화질로 즐길 수 있어 영화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5년 <위플래시>의 감독 다미엔 차젤레의 두 번째 작품 <라라랜드>는 제73회 베니스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되어 엠마 스톤에게 여우주연상 트로피를 안겨주었으며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 감독상, 촬영상, 미술상, 음악상, 주제가상 등 총 6관왕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았다.

국내에서는 2016년 개봉 이후 누적 관객 수 377만 명을 기록하며 유례없는 흥행 기록을 세웠다. 뮤직 로맨스 <라라랜드>는 1월 24일(수)부터 30일(화)까지 전국 IMAX 상영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AX 상영 특별 포스터 = 라라랜드(LA LA LAND)
IMAX 상영 특별 포스터 = 라라랜드(LA LA LAND)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