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소년시절의 너(소년적니(少年的?) Better Days)

‘먼 훗날 우리’주동우, 이양천새가 출연하는 ‘소년시절의 너’가 5만 관객을 돌파했다. 여기에 7월 28일(화) 기준 좌석판매율에서 전체 1위를 차지하고, CGV에서도 압도적 호평과 함께 상영작 평점 1위를 기록하는 등 입소문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는 세상에 기댈 곳 없는 우등생 소녀 ‘첸니엔(주동우 역)’과 가진 것 없는 양아치 소년 ‘베이(이양천새 역)’가 운명처럼 만나 서로를 지켜내며 삶을 찾아 나가는 청춘 표류 로맨스이다. 현재 상영 중인 영화 ‘소년시절의 너’의 흥행 조짐이 심상치 않다.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7/28(화) 5만 관객을 돌파와 함께 흥행의 가장 중요한 척도라 여겨지는 좌석판매율이 100개 이상 스크린수 기준으로 ‘반도’를 제치고 전체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박스오피스 순위 또한 대작 블록버스터 사이에서 개봉 4주차까지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미지출처=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또한 ‘소년시절의 너’는 CGV 골든 에그 지수에서 만점에 가까운 97%를 기록하며(재개봉 작품 제외) ‘반도’, ‘파리의 인어’,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등을 제치며 상영작 1위에 등극,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배우 주동우, 이양천새에게 입덕한 관객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며 N차 관람 관객이 증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애틋하고 아련한 로맨스, 학교 폭력, 입시 경쟁 등 외면하지 말아야 할 사회적인 문제를 사실적으로 담아내며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하고 있다. 이렇듯 관객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소년시절의 너’는 현재 절찬 흥행 중이다.

포스터= 소년시절의 너(소년적니(少年的?) Better Days)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