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력 박정민

김민재, 박정민, 연상호 감독, 심은경, 류승룡이 23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화 '염력'(감독 연상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박정민은 "감독님은 정말 재밌으신 분이다. 그래서 '염력' 촬영 현장이 빨리 가고 싶었다"며 "연기면에서도 감독님이 직접 '몹쓸' 연기로 먼저 선보이기에, 그대로 따라하면 된다. 그리고 원하는 지점마다 배우들이 이해하기 쉽게 표정 연기 등 기발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극 중 연기한 '정현'은 변호사이기에 당연히 공부를 잘했을 것이지만, 이를 제외한 나머지는 보통 사람들처럼 미숙하고 불완전하다. 그런 점에서 철거민 주민들과 갭이 없이 어울릴 수 있고 진정성이 보이지 않았을까 싶었다"고 덧붙였다. 하루 아침에 염력을 얻게 된 남자 신석헌 역의 류승룡은 오랜만에 편안한 얼굴로 웃음과 눈물을 동시에 끌어낸다.

석헌의 딸 루미 역의 심은경은 섬세한 생활연기로 필모그래피에 중요한 방점을 찍었다. 김정현 역의 박정민도 짧지만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신뢰를 더한다. 정유미도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긴다. 기존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완벽히 벗어던진 연기력으로 최근 몇 년 사이 가장 인상 깊은 악역을 탄생시켰다.

'염력'은 갑자기 초능력이 생긴 아빠 석헌(류승룡)과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빠진 딸 루미(심은경)가 세상에 맞서 상상초월 능력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부산행'으로 1156만 관객을 사로잡은 연상호 감독의 신작이자 류승룡, 심은경, 박정민, 김민재 그리고 정유미가 만났다. 오는 31일 개봉.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