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력 김민재

김민재, 박정민, 연상호 감독, 심은경, 류승룡이 23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화 '염력'(감독 연상호) 언론시사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극 중 루미를 위협하는 민사장 역의 김민재는 “영화에서 지극히 현실적인 이야기를 다이내믹하게 그릴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었다”라고 말했다.

작업하며 인상 깊었던 점으로는 “연 감독님이 작업하면서 모니터링을 하셨다. 우리가 하는 작업이 되게 의미가 있다고 생각했다. 영화를 보고난 후에도 되게 뿌듯하다”라고 덧붙였다. 하루 아침에 염력을 얻게 된 남자 신석헌 역의 류승룡은 오랜만에 편안한 얼굴로 웃음과 눈물을 동시에 끌어낸다.

석헌의 딸 루미 역의 심은경은 섬세한 생활연기로 필모그래피에 중요한 방점을 찍었다. 김정현 역의 박정민도 짧지만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신뢰를 더한다. 정유미도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긴다. 기존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완벽히 벗어던진 연기력으로 최근 몇 년 사이 가장 인상 깊은 악역을 탄생시켰다.

'염력'은 갑자기 초능력이 생긴 아빠 석헌(류승룡)과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빠진 딸 루미(심은경)가 세상에 맞서 상상초월 능력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부산행'으로 1156만 관객을 사로잡은 연상호 감독의 신작이자 류승룡, 심은경, 박정민, 김민재 그리고 정유미가 만났다. 오는 31일 개봉.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